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대포항 대게 추천, 대포대게직판장 :)

by 린미 2015. 12. 17.
반응형
대포항 대게 추천, 대포대게직판장 :)

 

 

 

토요일에 친구들과 강원도 당일치기 갔다왔어요.

왜? 대게 먹으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대게 먹으러 강원도 가는 여자들입니다.

대게 먹을수 있는 곳은 여러곳이지만 저희는 집에 가는길에 있는 대포항으로 고고씽!

 

알아본곳도 없고, 일단 가보자 해서 첫번째 간곳으로 그냥 들어갔어요.

서로 쇼부도 못하고, 다 돌아다녀봤자 거기서 거기란 생각에 첫번째 집으로 결정!

 

그곳이 바로 대포항 대게인 대포 대게 직판장입니다!ㅋㅋㅋ

멀리서 대게 모형 보고 갔지용~

 

 

 

 

뷔페식 셀프바에 조금 흔들렸다고 할까나요~

여자 4명이서 얼마나 먹어야 하냐고 물어보니, 3마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음...고민 많이 했는데, 우리는 대게 먹으러 여기까지 왔으니 그냥 알겠다고 했죠.

 

 

 

 

여기서 게를 먹으면 활어회와 물회가 무한리필이고 스끼다시가 뷔페식이에요.

조금 마음에 들었다고 할까나? 근데 뷔페는 기대하지 마세요^^;;

 

 

 

 

TV에 나왔다고 하는데, 저는 뭐..못봤으니 일단 패스.

그래도 대게가 싱싱해보이니 그걸로 만족

 

 

 

 

저희가 먹을 대게들입니다.

이렇게 해서 24만원 돈이였어요 ㅎㅎㅎ아따 비싼거~~~

한 3키로정도 되는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왼쪽이 뷔페구요, 저희는 창가자리로 가서 앉았죠.

근데 먹느라 거의 바다를 보지 않았어요 ㅋㅋㅋ 뭐,  다 그런거죠~ㅎ

 

 

 

 

여기가 뷔페이긴 한데, 막 그렇게 많지는 않고..

그냥 적당히..맛있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그래서 기대는 많이 하지 마세요~

 

 

 

 

화살표한 회와 물회가 서비스!

무한리필이라 그런지 많이 주지는 않더라구요. 솔직히 서비스 회라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요!! 회가 싱싱해서 놀랐지요. 회를 즐겨 먹지 않는 친구도 맛있다며 잘 먹데요~

 

 

 

 

더 달라고 하면 이렇게 따로 담아서 줘요.

저희는 회만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왜냐?! 대게 양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

 

 

 

 

이것이 저희가 구매한 대게입니다.

한 15~20분 정도 기다리니까 갖고 오시더라구요.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먹기 쉽게 손질을 정말 잘해주세요.

얼마전에 대게 먹고 온 친구도 이게 너무 마음에 든다며~

원래 이렇게 잘 안해주나봐용? 대포항이 아니라 딴곳에서 먹었다고는 하지만...ㅎㅎ

 

 

 

 

캬!!! 이 살.... 진짜 맛있어요!!!

이맛에 대게를 먹습니다~~ 손질도 잘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니 더 맛있는 기분?

발라먹기 귀찮아서 게를 안먹는 분도 계시는데, 여기서는 그런거 없습니다 ㅋㅋ

 

 

 

 

그리고 별미 중에 별미인 게딱지에 밥 비벼먹기!

개당 2천원씩 추가를 해야하지만 맛있으니 2개를 비벼먹었어요.

역시 맛있어요>ㅁ<

 

 

 

 

내장이 이렇게 고소한지 처음 알았어요.

게살을 내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볶음밥을 비벼먹어도 굿굿!!!!

 

 

 

 

여기에 저희는 게라면까지 먹었지요 ㅋㅋㅋㅋ하하하하

정말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게라면은..뭐.......굳이 안시켜도 되었을텐데..ㅋ

 

그냥 대게만 먹었으면 3마리로 딱 좋았을텐데요,

여기는 반찬이 너~~무 많아서 2마리도 충분했을 것 같아요.

이미 대게가 오기전에 배가 부른 상태가 되버리니..ㄷㄷ 그러니 적당히 대게를 구입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여자 4명이라면 2마리를 추천!ㅎㅎㅎㅎ

 

 

 

 

대게는 아래에서 지불했고, 상차림비와 밥,라면,음료수 가격은 따로 계산하시면 되요:)

오랫만에 대게 먹었는데 한동안 생각이 나지 않을만큼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호호호호호호

 

여기 위치는 제2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오른쪽으로 커다란 대게모형건물이 보여요.

가장 가까운 곳이니 찾기 쉬우실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