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마린시티맛집 해운대고기집 추천 시골한우시골돼지

by 린미 2016. 1. 13.
반응형
마린시티맛집 해운대고기집 추천 시골한우시골돼지

 

 

 

이번 부산여행가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해운대고기집 으로 추천하는 시골한우시골돼지에요.

마린시티에 위치해 있어서 진짜 마린시티맛집 으로 인정합니다!! 땅땅땅!!!!

 

 

 

 

솔직히 여기왔을때 기대는 하나도 안했어요.

부산에서 제주고기면 얼마나 맛있겠어? 라는 생각이 강했던....

그리고 주인아저씨와 다른 알바생들은 다 친절한데, 주인아주머니는 저희랑 안맞았던...ㅠㅠ

얼마나 맛있나 보자 라는 생각이 강했던 이곳인데.....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주인아주머니한테 진 이 기분은 뭐지?ㅋㅋㅋㅋ

 

남친이랑 두명이서 생꽃고기 한판을 주문했습니다.

생꽃고기도 맛있는데 흑꽃고기가 궁금하군요....

 

 

 

 

 

반찬은 간단히? 왜냐? 고기집에서 반찬을 먹는 예의없는 행동은 저멀리 치워야 해요.

 

 

 

 

쨔잔! 이것이 바로 시골한우시골돼지의 꽃고기 한판입니다.

색깔이 아주 곱네요 고와.

 

 

 

 

가격은 48000원이지만 600g이니 그리 비싼건 아니에요.

서울에서도 왠만하면 다 만원대인 삼겹살인지라...

 

 

 

 

왼쪽에는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까지 있지요:)

여기서는 고기를 구워주셔요. 항상 고기굽는 담당인 남자친구가 편한곳이라고 할까나?

생고기가 다 잘라져서 나온겁니다.

 

 

 

 

이렇게요. 먼저 통채로 주변을 익힌다음,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고기를 펴주더라구요.

 

 

 

 

삼겹살은 항상 옳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삼겹살 굽기를 바라보고만 있었죠.

배고프기도 했구요,

 

 

 

 

아저씨께서 직접 구워주시는 모습.

 

 

 

 

쨔잔!! 드디어 삼겹살이 다 구워졌어요.

겉이 바삭하게 익은것이 사진을 보니까...또 먹고 싶어요.

시골한우시골돼지때문에 부산에 또 가야하나요?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ㅠ0ㅠ

 

 

 

 

돼지껍데기도 조금 주시는데, 잘 구우셔야해요.

중앙으로 넘어오면 팍!!! 튑니다. 저희 깜놀! 돼지껍데기 마사지 할뻔..ㄷㄷㄷ

쫄깃쫄깃하네요.

 

 

 

 

제주도식으로 이렇게 소스에 삼겹살을 찍어먹으면??

아.........술이 생각납니다. 남친이 술을 안마시니 혼자 소주를 마실 수 없어...

아저씨~여기 맥주 한병이요:)

 

 

 

 

이렇게 쌈싸먹어도  진짜!! 맛있었어요!

서울에는 없나요? 여기가 시골한우시골돼지 본점이라고 하던데,

서울에 체인점 빨리 내주세요. 있나? 검색해봐야겠어요.

 

부산내려가서 아는 동생을 만났는데, 그 친구에게 제가 강추했습니다.

꼭 가서 먹으라고!!ㅋㅋㅋㅋ

 

 

 

 

들어왔을때는 그 기분은 어느새 기분좋은 마음으로 변했어요.

진짜!!! 맛있는 해운대고기집 시골한우시골돼지! 마린시티맛집으로 인정!!!!

아...또 먹고 싶네요:) 정말 추천해요!

앞으로 부산 놀러갈때마다 먹으러 갈꺼에욧!!>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