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사가정맛집 라무르,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

by 린미 2016. 1. 11.
반응형

사가정맛집 라무르,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




사가정역 근처에는 파스타집이 없어요ㅠ-ㅠ 있었는데 다 없어졌....그런데!!

이번에 파스타집이 생긴거 있죠! 사가정맛집 으로 라무르를 소개합니다:)

사가정역 사거리에 있는 국민은행 건너편 2층에 있어 찾기 쉬울꺼에요. 

올라가는 길에 어둑어둑 하지만,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라무르가 따악!!



 



평일점심에 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것 같아요.

저희도 파스타 먹고 싶을때가 많았는데, 사가정 근처에는 없죠ㅠ-ㅠ 상봉동이나 장안동으로 나가야 하는 슬픔..

이제 라무르가 있으니 ㅎㅎㅎ


런치는 디너보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해요. 그래서 더 좋았으!

저희는 카프레제러드, 까르보나라파스타, 베이컨머쉬룸필라프를 주문했어요! 





일어나자마자 점심을 먹으러 온지라, 일단 물한잔을 하고ㅎㅎ

저도 다음에 이런 물병 하나 살까봐요. 안에 레몬한조각 넣으면 딱 일듯





아..사가정에서 이런 플레이트 사진을 찍는날이 오다니..ㅋ

다 술집, 고깃집 아니면 초밥집 위주로 가는 저인데 말이죠.





남친은 반드시 탄산음료를 마십니다 ㅎㅎ 보통 하나 주문하면 얼음컵에 빨대를 두개 꼽아서 주시는데,

라무르는 얼음법을 두개 주는 센스!





먼저 나온 카페레제 샐러드. 색감 이쁘죠?

어릴때는 이 샐러드 맛이 별로였는데, 이제는 자주 먹는 샐러드가 되었어요.

토마토랑 치즈가 왜이리 맛있는건가요?





라무르가시면 카프레제 샐러드를 꼭 드셔보세요.

큰건 없지만 샐러드 소스도 맛있고, 진짜 맛있게 저 혼 자 다먹었어요!





이건 베이컨머쉬룸 필라프에요. 

위에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져 있는걸 몰랐네요. 남자친구가 마요네즈를 안먹어서....ㅠ-ㅠ

제가 다 골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맛은 건대에 있는 코푸플레이트랑 맛이 거의 비슷해요! 가격은 반가격인데 말이죵!

맛은 베이직, 커리, 매운맛, 데리야끼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베이직!

다음에는 매운맛이나 데리야끼맛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필라프의 맛입니다.

샐러드와 같이 나오니,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좋아하실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선택한 까르보나라 파스타!





사가정맛집 라무르의 파스타는 베이컨이 진짜 두꺼워요! 

삼겹살 먹는줄 ㅋㅋㅋ재로를 아끼지 않으신가 봅니다~ㅎ





여기 크림맛은 약간 달달해요.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으실듯, 전 다음에 조금 덜 달달하게 해달라고 할려구요~

고소한 맛을 더 좋아합니다 제가^^





남자친구랑 평일 점심을 아주 거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사가정 파스타나 샐러드를 먹고 싶을때는 라무르로 가야겠네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