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맛집, 유명한 제주도 붉은제주에 가다!애월맛집, 유명한 제주도 붉은제주에 가다!

Posted at 2015. 12. 24. 16:34 | Posted in 린미's 여행/제주도



애월맛집, 유명한 제주도 붉은제주에 가다! 

 

 

 

제주도 갔다온지 어언 한달이 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해질쯤 올리는 첫날 점심 맛집입니다:)

애월을 지나가기에 애월맛집을 검색하니 제주도 붉은제주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여기는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해야한다길래..혹시나 해서 갔더니..한 30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ㅋ

정말 벽그림처럼 똑같이 음식이 나옵니다 ㅋㅋㅋ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싱싱해보이는 해산물이 있구요,

젊은 부부가 운영하는것 같아요. 아저씨께서는 주방을 와이프분은 서빙을..ㅎㅎ좋아보이더라구요.

 

 

 

 

주인아저씨께서 정말 저렇게 생기셨어요 하하하하하하하

느낌이 육지에서 내려와서 잘된 케이스 같은데, 정확한건 저도 잘 모릅니당~~ㅋ

 

 

 

 

저희는 3명이라 성산삼합을 선택했어요.

문어, 전복, 제육볶음이 나오는 거라고 하는데..가격은 비싼편이지만, 맛있으니 불만 없는걸로~

 

 

 

 

 

반찬은 아주 간결하고 나오구요,

 

 

 

 

이 그릇이 너무 이뻤어요!

탐난다!ㅋㅋㅋㅋ

 

 

 

 

쨔잔!! 이것이 애월맛집으로 유명한 제주도 붉은제주의 성산삼합입니다!!! 왜 성산이냐구요??

 

 

 

 

이것이 바로 성산일출봉이기 때문이죠.

꼭대기에는 전복이 살포시 올려져 있어요.

 

 

 

 

성산일출봉 주위에는 해산물과 제육볶음, 숙주나물, 볶음밥까지 담아져 있구요.

성산일출봉 안에 스페셜한 섬띵이 있다는 점!

 

 

 

 

먼저 주인아주머니께서 이렇게 불로 마구마구!ㅋㅋㅋㅋ

전복을 불로 구워(?)주시는데, 쇼의 개념도 들어간거 같아요^^;

 

 

 

 

쨔잔!!!!! 성산일출봉안에 들어있는 문어와, 게 그리고 홍합입니다 ㅎㅎ

아, 새우도 있군요. 저게 새우가 아니라 이름이 있던데, 이놈의 기억력이란..허허허허허

 

 

 

 

비쥬얼이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맛도 좋긴 한데, 비쥬얼을 따라갈 수 없더라구요~ㅎㅎㅎ

 

 

 

 

사진을 다 찍으니 게와 문어를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꽃빵도 있으니 숙주랑 흑돼지볶음이랑 같이 먹으니 굿굿!! 완전 제스탈!

 

 

 

 

숙주가 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였어요. 제가 숙주를 너무 좋아해서리^^

3명이서 배부르게 충분히 먹었답니다!

여자2, 남자1명이였는데 여자3명이서 먹기 좋은 양이라고 할까나....

같이 간 남자분이 한약을 드시고 계셔서, 잘 못드시는바람에..ㅎㅎㅎㅎ

 

나중에 남자친구랑도 같이 가서 먹고픈 맛이였어요^^

둘이서 먹기엔 좀 많지만, 맛있으니..ㅎㅎㅎ

 

 

 

 

이렇게 저희는 제주도 첫날 아주 든든하고 맛있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애월쪽에 가시면 붉은제주 추천해용:)

저희는 이때 든든히 먹고, 오름등산을 제대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 이야기는 다음포스팅에 ㅎㅎ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1. 역시 제주도는....맛의 천국인것같네요 ㅠㅠ
  2. 품짐한게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3. 제주가면 이곳을 한번 가고 싶어집니다^^
  4. ㅋㅋㅋㅋ같이 간 사람이 문제구만!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