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우도 한라산볶음밥 먹으러 풍원 고고씽!

by 린미 2015. 12. 31.
반응형
우도 한라산볶음밥 먹으러 풍원 고고씽!

 

 

 

우도에 내리자마자 제일 먼저 간곳은 한라산볶음밥으로 유명한 풍원.

근데 알고 보니 제가 알던 그곳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뭐 맛은 비슷하지 않을까요?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갔습니다

 

 

 

 

역시나...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 하네요ㅠ-ㅠ 

사진은 제가 나올때 찍은거라..ㅋㅋ

 

 

 

 

제가 갔을때는 55번. 대기인수 14명...ㄷㄷㄷ

그래도 생각보다 일찍 들어갔어요. 도중에 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한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배가 무지무지 고팠는데 참았습니다ㅠ-ㅠ

 

 

 

 

메뉴판인데, 주로 한치주물럭 많이 드시는것 같더라구요.

한라산볶음밥을 먹기 위해 메인을 주문하는격이라고 할까나?

저희는 2인분, 전복죽을 주문했습니다.

 

 

 

 

좌석이 생각보다 많아요. 여기가 꽉찼다니..정말 사람이 많아요^^;

풍원이 지은지 얼마안된것 같더라구요. 실내가 매우 깔끔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간단하게 반찬을 주고, 거의 상추만 먹었어요 ㅋ

 

 

 

 

쨔잔! 메인요리인 한치주물럭 2인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네?? 라고 생각도 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여자둘이서 딱좋아요!

 

 

 

 

양념이 아주 빨~~~갛죠?ㅋ

 

 

 

 

다 익으면 이런모습이에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양념이랑 한치랑 따로 노는느낌?

전 뭔가 진한(?)맛일줄 알았는데..제가 생각하는 그 볶음이 아니더라구요.

같이 간 분이 고기를 못먹어서 한치를 주문했는데...다음에 가게되면 돼지주물럭으로 먹어볼까해요^^;;

 

 

 

 

이것이 전복죽.

맛있더라구요. 땅콩전복죽은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해요!

한치주물럭보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한라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2개주문완료!

 

 

 

 

남은 양념과 더해서 마구 비벼주십니다.

 

 

 

 

밥 투하!!!!!!!!!!!!!!!!!!

사진 절묘하죠?ㅋㅋㅋ

 

 

 

 

직원분께서 빛의 속도로 밥을 볶으시더라구요.

 

 

 

 

한라산을 만드는 기술!!

이렇게 볶아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시는데, 자기가 신입이라 설명을 잘 못한다며..

양해부탁드린다는 직원분..ㅋㅋ

아......설명도 교육받나봐요 ㅋ

 

 

 

 

 

계란물 투하~!!!!!

제주도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한라산 백록담이 보이시나요?ㅎㅎ

이렇게 제주도가 완성! 치즈를 뿌린다음~

 

 

 

 

우도도 보이고, 오른쪽 아래가 우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을 막해주시는데, 기억이 안나요.

오름도 이야기 해주고 그랬는데......

 

 

 

 

쨔잔!! 한라산 볶음밥 완성이요:)

진짜!! 맛있어요!!!! 볶음밥이 메인보다 맛있는건 뭘까요??

볶음밥먹을려고 메인요리 시키는 이 기분은?ㅋ 근데 정말 맛있어요:)

한라산볶음밥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는!!!

 

한치주물럭은 조금 실망했지만, 한라산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후후후후후

한라산볶음밥먹으로 우도다녀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