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주 애월더선셋♥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주 애월더선셋♥

Posted at 2016. 2. 11. 17:42 | Posted in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주 애월더선셋♥ 

 

 

 

오랫만에 제주도 여행 글을 남기네요:) 잊고 있었어요!ㅋㅋㅋ

마지막날 우연히 들어간 카페에 완전히 반했는데, 그곳이 바로 제주 애월더선셋이에요>ㅁ<

원래 그 옆에 있는 호박카페가려다가 자리가 없어서 혹시나..하고 내려와봤는데...

따악!!!!!!!!! 같이 간 동생이 카페가 보인다고해서 가봤는데, 흙속에서 진주를 찾은것 같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작아요. 하지만 들어가면 넓답니다.

 

 

 

 

호박카페는 사람들이 꽉 차서 정신없는 반면 여기는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다는..ㅋㅋ

이때가 작년 11월이였으니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사람들이 잘 몰랐나봐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자리를 먼저 잡고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좋은자리가 있길래 재빨리 가서 앉았드랬죠! 바로...

 

 

 

 

이 자리입니다!!ㅋㅋㅋㅋㅋ

바깥 풍경이 기가막히게 잘 보이는 이 자리.

날이 좋으면 정원에서 커피마셔도 좋을것 같았는데, 이날은 아침부터 내린비로 쌀쌀했어요.

 

 

 

 

 

다들 너무 좋다며, 사진을 어찌나 찍어대든지..ㅋㅋㅋ

 

 

 

 

밖으로 나가면 이런 풍경을 만날 수 있어요.

사진만 봐도 멋있지 않나요? 건물은 펜션인것 같은데 1층에 이런 카페가 있으니 더 좋을듯!

날만 좋으면 여기에 앉아서 커피마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이런 바다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애월더선셋!

이번에 제주도 갈때 여기 꼭 다시 갈꺼에요:) 남자친구한테도 보여주고 싶거든요 ㅎㅎㅎ

 

 

 

 

밖에서 본 카페의 풍경이에요.

위에는 숙박시설이고, 양옆에는 풀빌라같은 숙소가 있어요.

다음에 여기서 묵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겠지만...ㅎㅎ

 

 

 

 

여행을 같이 했던 동지들이에요.

무엇을 그렇게 열심히 보고 계시는지...ㅎㅎㅎ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와:) 맛은 좋았어요.

 

 

 

 

같이 간 동생의 티. 어떤 차였는지는 까먹었네요^^;

나중에 이런 티세트를 구매할까봐요. 너무 이뻐서~

 

 

 

 

그리고 핫쵸쿄 ㅎㅎㅎ

핀이 다리로 갔다는..ㅎㅎ 당근케익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이 좋았어요^^ 건강한 맛이라고 할까나.

 

 

 

 

커피맛이 안좋아도 여기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이 풍경

열심히 수다를 떨다보니 날이 개입니다.

날씨 좋은날 오면 얼마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을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여심을 사로잡는 이런 장식까지.

여기서 많은 분들이 멈춰서 사진찍더라구요. 다 여자라는 사실!ㅎ

저도 찍었지요 후후후후 요즘 드라이플라워에 관심이 생겼는데, 여기서 볼줄이야.

 

 

 

 

신혼집 차리면 벽을 이렇게 꾸며볼까도 생각한 인테리어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주도 애월쪽에 가시면 애월더선셋 카페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381 A동 지하1층 | 애월더선셋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