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숙소 추천, 제주코업시티호텔 후기:)

by 린미 2016. 8. 8.
반응형

함덕해수욕장 숙소 추천, 제주코업시티호텔 후기:)


제주 웨딩촬영을 위해 함덕해수욕장에서 3일간 묵었어요:) 렌트도 안했고...ㅋㅋㅋ

그전에 함덕해수욕장에 반한 저희인지라 이번에는 유유자적 컨셉으로ㅎㅎ

함덕해수욕장 숙소 추천 하는 곳이 저희가 묵었던 제주코업시티호텔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굉장히 깨끗하구요,

무엇보다 쌌어요!ㅋㅋㅋㅋㅋ전 티몬을 통해 3박 연박으로 225000원에 할인쿠폰+카드 사용해서 약 1박에 6만원5천원대로 결재했어요. (티몬 10% 할인카드도 사용하는지라..ㅎㅎㅎ)


함덕해수욕장 입구 왼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코업시티호텔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고급져서 놀랬어요. 전 주로 제주도에 오면 펜션이나 민박 위주로 묵었던지라..

주인아주머니랑 인사하고 키받고 그랬는데, 호텔이랑 다르네요 ㅎㅎ




이날 만실이라 저흰 부부임에도 불구임에도 불구하더 트윈베드로..ㅠㅠ

소셜에서 예약했더니 이런 안좋은점이^^;;; 그래도 싸게 구매했으니 거기에 위안을..ㅎㅎ





저희는 7층룸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정말 룸이 엄청엄청!!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여기가 만실이라니..

새벽에 메이크업 해주시는 분이 주차하기 너무 힘들었다고^^;; 자리가 없었다고 해요.

정말 만실이였나봐요 ㅎㅎ





아담한 저희 룸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세면대있구요, 화장대, 화장실 복도를 지나면





이렇게 침대가 보입니다. 저희는 아담한 숙소를 좋아해요.

너무 커도 그때만 좋지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서 티비보는 커플인지라..ㅎㅎ

쉬러왔잖아요. 그럼 뒹굴거려야죠.

침구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전 침구가 가장 중요합니다.





남편은 TV가 작아서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 문이 바로 화장실이에요 ㅋㅋㅋ화장실이 숨겨져 있는(?) 제주코업시티호텔 입니다 ㅎㅎㅎ

문을 열면,





생각보다 넓은 화장실이 나와요. 치약/칫솔/샴푸/린스/바디샴푸가 준비되어 있으니

폼클렌징만 챙겨오세요:) 매일 청소를 해주셔서 다 쓰면 새걸로 놔주십니다.





그리고 욕조가 있어요!!! 욕조 기대도 안했는데 말이죵 ㅎㅎㅎ

욕조를 남편이 워낙 좋아해서 하루에 두번씩 목욕을..ㅎㅎ 제가 러쉬를 챙겨갔거든요 





문 바로 옆에는 이렇게 세면대와 무선포트기가 있구요,





그 아래에는 냉장고와 생수 2병이 들어있어요. 생수도 매일 채워주시더라구요ㅎㅎ

따로 물을 안사셔도 될듯





화장대에는 빗과 드라이기가 서랍에 들어있구요,





옷장안에는 목욕가운까지. 옷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옷이 다 들어갑니다용!





그리고 침대옆에는 쇼파와 테이블까지! 작은 평수에 깨알같이 들어있는 호텔이에요.

비록 의자는 옷으로 뒤덮였지만...ㅋㅋㅋㅋㅋ

만족스럽습니다.


잘때 트윈베드를 붙여서 누워볼라고 했는데, 자꾸 가운데가 벌어지는거에요 ㅋㅋㅋㅋㅋ

에잇!! 그냥 포기! 둘이 따로 잤어요.

더블베드였음 완전 퍼펙트 했었을텐데..ㅠ-ㅠ



저희가 갔던 날은 우기인지라 비가 계속 내렸어요!ㅎㅎ

다행히도 촬영하는날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서 성공적으로 촬영했지요:)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함덕해수욕장 숙소인 제주 코업시티호텔 입니다.

저렴하게 예약하시면 만족스러울꺼에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