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결혼

신혼집 침실 가구, 도모디자인으로 결정!!

by 린미 2016. 4. 5.
반응형
신혼집 침실 가구, 도모디자인으로 결정!!

 

신혼집 가구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것이 침대였어요!

아무래도 둘다 잠을 좋아하는지라..좋은 매트리스에 원목스타일 침대프레임을 찾고 있었는데...

디자인이 다 비슷하더라구요, 어떤걸 할까..고민하다가..발견한!!!!

아니 완전 반한 도모디자인의 침대프레임!!!!!!!!

그래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부천에 있는 본점으로..ㅋㅋㅋ 저 중랑구사는데, 친구랑 부천으로 고고씽!

 

제가 처음에 봤던 모델은 실제로 봐도 이뻤는데..더 이쁜 모델을 보는 바람에 그걸로 결정했지요:)

바로 이것입니다!!+ㅁ+)/

 

 

<사진 출처 : 도모디자인 홈페이지>

 

 

도모디자인의 메모리아 원목 퀸침대!

이런 색상을 원했는데, 찾기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포기했는데...

여기서 발견할 줄이야..진짜 한눈에 반했습니다:) 흐흐흐흐

실제로 보면 원목 색상이 더 이뻐요! 좋은 나무에서만 이런색상이 나올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많이 보이는 원목스타일은 갈빗대(?)라고 해야하나..

기본은 비슷하나, 느낌이 완전 다릅니다.

 

 

 

 

나무 정말 좋아보이죠?

매트리스 밑에는 통판형이라 아주 튼튼해요. 여기 매장 오기 전에 딴 가구점도 갔었는데, 거기서도 통판형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통판형에 제가 원하는 원목색상 침대를 도모디자인에서 발견한거죠ㅠ-ㅠ

아..감격..

 

 

 

 

메모리아 시리즈로 화장대와 협탁이 있었는데, 화장대는 제가 찾는 스타일이 아닌지라...ㅎㅎ

다른 스타일로 했어요:)

홈페이지에 아직 제품이 안올라가 있네요. 신상품이라 그런가봅니다.

집에 오면 후기 올릴께요^^ 인터넷에서 사는것보다 매장에서 직접 보고 사는게 좋은것이 바로..

 

화장대 색상을 침대에 맞춰서 할 수 있었어요.

지금 완전 기대중!!

 

매트리스도 클라우드 매트를 아주 저렴하게 견적내주셨답니다.

그래서 침대(매트리스포함)와 화장대까지 신혼집 침실 가구 구매 완료!!

 

 

<사진 출처 : 도모디자인 홈페이지>

 

 

소파도 패브릭원단으로 찾고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보긴 했는데, 제스탈이 아닌지라...자세히 안봤지만...

실제로 보니..이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편해요.

목을 받춰준다고 할까나? 반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맞춤형으로 3인과 스툴?(발올리는 작은 쇼파를 뭐라하죠?ㅋㅋㅋㅋ)까지 구매했어요.

원단 색상 선택할 수 있는데, 실제로 보면 저 색상 매우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전 회색으로 그냥 했어요.

 

저희한테 설명해주신 분이 워낙 잘해주셔서 대만족 했습니다.

제품보러 갔다가 계약까지 하고 온 저란여자...

 

이 전에 갔던 가구매장은 직원이 뭐랄까..너무 장사꾼(?)같다고 할까나? 그런느낌이 많았는데,

도모디자인은 그런느낌 없이 유쾌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알고보니 부사장님 ㄷㄷㄷㄷㄷ

그래서 그렇게 가격을 잘해주셨나봅니다 ㅎㅎㅎㅎ

 

신혼집 침실 침대와 화장대, 소파 도모디자인 추천합니다용!

침실가구는 다음주에 배송오고, 소파는 한달 걸린데요ㅠ-ㅠ 예약이 밀려서...되도록 빨리 받고 싶은 이마음 ㅋㅋ

 

다 꾸민후 후기 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