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결혼

신혼집 인테리어 추천, 레고 웨딩셋 853340

by 린미 2016. 6. 3.
반응형

신혼집 인테리어 추천, 레고 웨딩셋 853340


제가 드디어(?) 유부녀가 되었어요!ㅋㅋㅋㅋ 성공적으로 결혼식을 마치고, 신라호텔에서 잘 쉬다 왔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따로 신혼여행을 가지 않는지라..ㅋ 포스팅할게 산더미지만,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네요ㅠ-ㅠ

언제 다 쓸까...막막하지만, 열심히 결혼준비 썰과 신혼집 이야기 그리고 아직도 남은 여행기를 천천히 풀어나갈께요:) 


먼저 신혼집 인테리어로 추천하는 레고입니다. 신랑이 레고광팬이라 집에 레고들이 어마어마합니다. 그 중에서도 저한테 선물한 레고 웨딩셋이에요:) 





신랑말로는 구모델과 신모델이 있는데, 구모델이 훨씬 이쁘다며 구해준 레고 853340 입니다. 신모델이 있다는걸 오늘 알았네요. 사진을 보니 이게 훨씬 이뻐요.





미니피규어만 조립하면 되는거라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그래서 저혼자 사진찍으면서 조립을 했죠. 상자속에는 이렇게 들어있어요.





레고는 설명서가 매우 잘되어 있기에 초보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어요. 뭐..사용 연령대가 어린이인데, 성인이 못만들겠어요? 하하하하하





먼저 발판에 신부자리를 만듭니다.





신부가 완성되고 있어요:) 머리는 여러종류인데, 제 머리색이 갈색인지라 갈색 선택!





면사포에 부케까지 완성! 디테일이 좋네요:) 결혼하기 전에 만들었는데, 제가 티아라에 면사포를 쓰고 머리를 올렸거든요. 비슷하네요 ㅋㅋ





신부만드는것만 찍고, 신랑은 바로 찍었어요. 만들면서 사진찍기가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 신랑은 와인잔을 들고 있네요. 저희 부부는 제가 술을 더 좋아하는데 말이죠 ㅋㅋ





여비의 가발이 더 있어요. 원하시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이 센스!!





꽃장식까지 해주면 레고 웨딩셋 완성! 신부 옆에 꽃은 원래 없는데 남는 꽃으로 제가 만들었어요. 모자른 부품은 신랑에게 달라고 해서 완성(신랑이 부품을 많이 갖고 있거든요^^;;)





이렇게 침실 옆 탁자에 놓았지요:) 옆에는 제가 만든 월E에요ㅋㅋ이것도 신랑한테 선물받은 거라는..혼자 만드느라 손톱이 다 깨지고 까졌지만 재미있었어요. 결혼사진 나오면 작게 뽑아서 손에 꽃으려구요 ㅎㅎ





이렇게 신혼집 인테리어로 추천하는 레고웨딩셋 완성입니다:) 진짜 이쁘죠? 친구도 이건 탐난다며..ㅎㅎ





분위기 있지 않나요?





완전 만족! 지금은 저자리에 없어요. 딴애들이 있다는^^;; 웨딩셋은 화장대 위에, 월e는 화장대 옆 서랍장 위에 있어요ㅠㅠ 신랑이 저자리에 딴거 놓겠다며...지금은 캠퍼벤 레고가 있습니다 ㅎㅎㅎ




쨔잔!!!!!!!!!!!!!! 여기는 서재라 부르는 레고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거의 가득 찼다는...신랑의 취미를 존중합니다. ㅋㅋㅋ 저 레고장 저희 아빠가 다 만들어주셨어요. 아....사위사랑이란..ㅋㅋ


다음에는 레고방을 디테일하게 찍어서 올려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