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결혼

셀프웨딩드레스 대여 추천, 오마이러브웨딩 실제후기:)

by 린미 2016. 7. 24.
반응형
셀프웨딩드레스 대여 추천, 오마이러브웨딩 실제후기:)

 

오늘 셀프웨딩드레스대여 해서 제주도에서 즐겁게 웨딩스냅을 찍은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희는 스튜디오촬영을 하지 않았어요. 너무 판에 짜여진 자세에(제주 스냅도 비슷했지만..ㅋㅋ)

찍어도 결혼하고 잘 안본다는 이야기를 들은 후 스튜디오 촬영을 썩 반갑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주도 웨딩스냅을 선택했지요. 여기서 고민되는것이 바로 셀프웨딩드레스인데,

여러 업체를 알아본 결과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는..ㄷㄷ 웨딩홀에서 패키지로 했으면 저렴했지만,

따로 빌릴려고 하니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하지만, 오마이러브웨딩 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기에 매우 저렴하게 셀프웨딩드레스를 대여해서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 후기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제가 대여한 드레스는 오마이러브웨딩 카페에 웨딩드레스 카테고리 13번 드레스에요.

피팅하러 갔을때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셨는데, 입어보니 이뻐서 대여결정!!!

사진작가분도 제주도에서 이런스타일 못봤다고 서울에서 대여한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후후후후후후

부케는 오마이러브웨딩에서 무료로 대여해주는 품목이에요. 귀여워서 드레스랑 어울렸던것 같아요.

 

그럼 사진감상 갑니다:)

 

 

 

 

 

 

 

제가 하체가 더 튼튼한지라 이런 드레스가 맞더라구요.

하지만 팔뚝도..보정을 조금...아니아니 많이인가?하하하하

사진은 보정이 생명입니다!!

 

여기서 찍었을때 사진이 이렇게 이쁘게 나와서 대만족!!

 

 

 

 

전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을 많이 선택했어요.

다들 너무 이뻐서..ㅠ-ㅠ 제가 아니고 배경이 하하하하하

 

 

 

여긴 숲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화관가 부케는 제가 준비해갔지요. 바다랑 조금 다르게 찍어보고 싶었어요^^

바다보다 숲속에서 찍을때 고생했던지라..ㅠ-ㅠ

 

드레스 갈아입고 오름에서 찍을려고 했는데, 비도 오는지라 취소. 드레스 2벌 대여했는데 한벌만 입게 되서 아직도 아쉽고 또 아쉽습니다ㅠ-ㅠ 그 드레는 빈티지 스타일이라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는데 말이죠.

 

제가 오마이러브웨딩에서 드레스를 두번 대여했는데,

한번은 셀프웨딩촬영 때, 한번은 결혼식때에요. 저희가 폐백도 안했던 지라..하하 식 끝나고 한복을 입지 않아서 제 옷이 고민스러웠는데..드레스를 빌려입었더니 대만족.

 

 

 

 

롱빈티지 카테고리에서 4번 드레스입니다:) 피팅할때보다 살이 빠져서 더 이쁘게 입을 수 있었어요. 다들 이쁘다고 칭찬해주셔서 기분좋았던 드레스입니다^^

 

 

 

약간 머메이드 스타일이라 배에 힘을 줘야 하지만, 이때 배가 들어가서 이쁘게 입을 수 있었어요. 제주도 갈때 이 드레스도 대여할까 고민했었는데, 안하길 잘했던것 같네요. 왜냐구요?!

가지고 갔어도 입어보지 못했으니까요ㅠ-ㅠ 으헝~~

 

 

 

친구랑 한컷!!! 지금 오마이러브웨딩에서 90% 할인이벤트를 해서 전 정말 저렴하게 대여했습니다. 보증금이 있긴 하지만 어차피 돌려받을 수 있으니 3벌에 10만원 정도였던것 같아요:)

 

혹시라도 셀프웨딩드레스 대여 업체로 고민이시라면 오마이러브웨딩 추천합니다^^

 

 오마이러브웨딩[카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