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괌 16'

괌 맛집 강추! 계속 생각나는 프로아 숏립

by 린미 2016. 7. 14.
반응형
괌 맛집 강추! 계속 생각나는 프로아 숏립

 

 

차를 렌트하고 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은 훌쩍 지났고, 부실한 기내식사로 저희는 배가 고팠어요. 괌 맛집으로 여러곳을 찾아보았지만, 프로아는 다들 맛있다고 하길래 프로아로 고고씽!!!!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뭐, 괌 시내가 공항에서 멀지 않아서 대부분 가까워요 ㅋㅋㅋ 여기가면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운좋게 바로 앉을 수 있었요! 그 이유는?! 저녁시간 바로 전에 들어가서!!! 6시부터 음식이 나온다길래 기다린다고 했지요:) 하지만 바로 주문넣어주시는 센스!

 

 

 

나올때 내부를 찍었어요. 현지인도 있고, 한국인도 많고, 일본인도 있고..ㅋㅋㅋ 지금 직원분이 치우시는 곳이 저희가 앉았던 곳이랍니다. 예약을 안했다고 하니, 저 자리로 주셨어요. 저희는 바로 앉는게 어디냐며 룰루랄라 앉았지요.

 

 

 

괌에 왔으니 괌맥주를 마셔봐야되지 않겠나효?! 외국여행을 하게 되면 꼭 맥주를 마시게 되더라구요. 밥먹을때는 무조건 맥주!!!! 냐하하하하하 괌맥주 맛있어요!!! 괌맥주 드셔보셔요~

 

 

 

저희는 사람들이 극찬하는 숏립을 주문했어요. 하얀밥과 빨간(?) 밥을 선택할 수 있는데 2개를 주문한지라 각각 하나씩. 립이라고 해서 아웃백에서 나오는 립인줄 알았는데, 숏립이라 갈비네요!ㅋㅋㅋ

 

 

 

맛은?! 꺄~~~맛있어!!!!! 여긴 부모님이랑 와도 될것 같아요. 한국의 갈비랑 매우 흡사합니다. 분명 갈비인데 외국맛도 나는것 같고....결론은 진짜 맛있따는거!!

 

 

 

저희는 숏립만 보고 와서 다른걸 눈에 띄는 걸로 주문했어요. 새우 튀김밥.

 

 

 

리조또인줄 알았는데 튀겨서 나왔더라구요. 근데 매력있어요. 밥 맛있습니다!!+ㅁ+ 근데...메뉴이름이 기억안나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는 튀김밥(?) 이에요.

 

 

이건 게다리. 음......괜찮지만 추천은 좀...ㅋㅋㅋㅋㅋ 그냥 먹어볼만 했어요. 다들 숏립이 맛있다며 잘먹고, 남편은 튀김밥이 맛있다고 하고, 이 게다리는 아무도...ㅋㅋㅋ

 

 

 

제가 맥주2병 클리어 했습니다!!! 이정도는 기본으로 마셔줘야죠!후후후후 이 팀에서 저만 술마시는 여자에요. 도련님 여자친구도 한병 마셨지만 즐기는 정도? 전 완전 사랑하는 정도 ㅋㅋ 남자들은 콜라로......재미없어!!!

 

괌여행하면서 자꾸 생각하는 프로아의 숏립이였어요. 마지막 공항가기전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저희가 리조트에서 점심이 다 제공되는 패키지라....배불러서 못먹은게 아쉽네요.

 

괌여행가시면 무조건 프로아는 꼬옥 가세요:) 강추강추~~후후후후후후후

 

▽ 큰길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하늘색 건물만 발견하면 끝! 민트색인가....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