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면목동 필라테스 실제후기! 망우동필라테스 린휘트니스 :)

by 린미 2023. 2. 12.
반응형

면목동 필라테스 실제후기! 망우동필라테스 린휘트니스 :)

 

저희 동네가 면목동과 망우동 그 사이에요. 그래서 망우동필라테스를 찾나 면목동으로 찾나 거기서 거기죠. 

요즘 이효리처럼 탄탄한 몸만들기에 진심이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선택한곳이 바로?!

린휘트니스입니다:) 원래 PT전문샵이였는데, 이번에 필라테스도 오픈했나봐요.

 

개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같이 듣는걸 좋아하지 않아요. 

비용은 저렴하지만, 기구 필라테스같은 경우 저같은 초보는 쌤이 많이 자세를 봐줘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잖아요. 내 자세까지 돌아오려면 다른 자세로 넘어가야하는 상황도 생기니

아무래도 불만이 생길것 같더라구요. 

돈내고 다니는데 불만이 생기면 운동할 마음도 없어지기에, 전 최대 3:1로 알아봤어요.

 

면목동필라테스의 자랑 1:1 프리미엄 기구

 

사진은 사람이 없을 때 후다닥 찍어서 이 정도에요^^; (감안해주세요. 사진은 찍어서 글쓰고 싶고, 눈치는 보이는 블로거 아닌 블로거의 자세 ㅋㅋㅋㅋ)

여긴 1:1 전용 기구에요. 처음에 상담받으러 갈때 3:1만 생각하고 갔어요. 그런데 1:1 설명도 들어보니 너무나 너무나 땡기는거 있죠! 상담해주셨던 쌤이 자세하게 설명을 잘 해주셨어요. 무조건 1:1 하세요! 막 이러면 저도 거부감이 들었을 텐데 저의 몸 상태를 보시곤 이것저것 말씀해주시더라구요.

현대인의 고질병인 거북목과 틀어진 골반이 저의 문제점입니다. 

 

망우동필라테스 자랑 다인용 프리미엄 기구

 

 

전 일단 3:1로 10회 끊었어요. 다녀보고 1:1로 할지 2:1로 할지 아님 횟수를 더할지 결정하려구요. 

친구한테 필라테스 다닌다고 했더니, 기구를 잘 보라고 하더라구요?

전 필라테스 기구는 다 거기서 거기인줄 알았는데...기구 좋은데가 있다데요.

다행히(?) 기구도 보지 않고 결제했는데, 친구한테 사진 보여주니 좋은거 쓰네 라고 합격판정을..ㅋㅋ 

누가보면 필라테스 쌤인줄....

암튼, 여러자세를 할 수 있는 기구를 사용해서 저도 자세를 잘 잡을 수 있었어요.

 

10회 다 해봐야 저의 몸의 변화를 알 수 있겠죵??

 

 

 

그리고 옆에 필라테스 전용양말도 있는거에요! 어디꺼 살까 고민하다가 일단 가보자 했는뒈!!

쌤말로는 미국 제품이고 인터넷보다 싸다고 해서..(토삭스 미국정품이래용)

 

 

하하하하하. 귀엽지 않아요? 

원래 이런건 화려하고, 약간 촌시러운걸로 해야해요!ㅋㅋ

전 어두운 필라테스복만 입거든요. 발가락이라도 튀어야죠.

그래야..내 발이 저기~~올려져 있구나..라고 바로 알 수 있게 ㅋㅋㅋ

 

 

발바닥도 이렇게! 필라테스 이야기하다가 갑분 토삭스 이야기..ㅋㅋ

일단 저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정말 운좋게 기구 좋은곳에, 잘 가르쳐주시는 쌤을 만나서 필라테스 배우러 가는길이 즐거워요.

 

 

아! 원래 휘트니스였잖아요! 

필라테스 하면 여기도 이용가능해요! 전 런닝머신 위주로 할라구요.

필라테스 없는날 런닝하러 와도 되니까, 1석2조 입니다 ㅎㅎ자...자..주 올수 있겠죠?

움직여라 내몸뚱아리!!!!!!

 

<망우동필라테스 린휘트니 위치>

 

 

위치는 새마을금고 건물 2층이에요.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 매우 쉬움!!! 전 걸어서 다니고 있지요:)

 

면목동필라테스나 망우동필라테스 찾는 분들은 여기 추천할께요!

함 알아보세용~~~

카카오톡으로 문의가능하니, 부담없이 슉슉슉!

전 또 운동하러 갑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