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샤오롱바오 현지인 맛집이라는 소항점심점!

by 린미 2015. 6. 20.
반응형
대만 샤오롱바오 현지인 맛집이라는 소항점심점!

 

대만에 가면 샤오롱바오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유명한 음식점은 딘타이펑등이 있는데.......이런 만두를 삼청동에서 먹다가 급체한 적이 있어서..ㅋㅋ

그리고 자주 접하던 음식이라 그런지, 굳이 비싸게 주고 먹어야 하는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어느글

로컬음식점이고 맛도 좋고, 싸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ㅁ+ 바로 소항점심점!ㅋㅋ

 

 

 

 

구팅역 7번출구로 나오셔서 5~10분 정도 걸으시면 이렇게 빨간 간판이 나와요!

저희는 예류 갔다가 오는길인지라 조금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지요.

들어가보니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ㅎ

 

 

 

 

으읭.... 검은건 글씨고, 흰곳은 종이니라...

그냥 그 블로그 사진과 글을 보여줬어요~ㅎㅎㅎㅎㅎ

그분 블로그를 다시 찾으려고 하니 못찾겠네요-0-ㅋㅋㅋ벌써 대만갔다온지 한달이 넘은지라..ㅋㅋ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은 계산서에요:)

고기만두, 새우만두, 계란갈비밥을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이 잘못되서 반찬도 두개나 왔는데..시키길 잘했다며..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사이다값이에요.

 

 

 

 

간단하게 반찬과 샤오롱바오를 찍어먹을 장이 나오구요,

 

 

 

 

 

 

비싼 사이다-0-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시픈지라 주문해버렸어요!ㅎㅎ

 

 

 

 

오오, 이거 맛있어요!

지금 거의 기억이 안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샤오롱바오가 쫌 느끼하거든요, 그 느끼함을 잘 잡아줬습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이건 싱가폴에서도 먹었는데....중국음식이랑 역시 잘 어울리는..ㅎㅎ

여유가 되시면 꼭 먹어보세요^^

 

 

 

 

그리고 갈비계란밥.

저희는 여행을 다니면서 밥을 잘 못먹고 다니던 스타일인지라..ㅎㅎㅎ

여기선 밥을 꼭 먹어보고자 주문했구요, 그 블로거도 강추를 하길래 시켜봤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사진은 똑같아보이지만 각각 맛이 다른 샤오롱바오입니다.

갠적으로는 보통이였어요. 딘타이펑을 안가서 어떤게 더 맛있는지 비교는 못하지만....

혹시라도 삼청동 천진포자를 다녀오신분이라면 거기랑 비슷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에게는 대박!!! 맛있다까지는 아니였어요ㅠ-ㅠ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다는~ㅎ

 

저렴한 로컬 샤오롱바오집으로 추천은 하지만...

굳이 여기까지 와서 먹을 필요는 없다는것이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서 여기 진짜 맛있다라는 분도 있지만..저희는 보통...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