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다성일식에서 무한리필 회를 즐겨보자신촌맛집 다성일식에서 무한리필 회를 즐겨보자

Posted at 2012. 12. 8. 19:3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다성일식 / 일식집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72-36번지
전화
02-338-8951
설명
서대문구에서 맛있는 집 지정 업소, 서울에서 쓰끼다시로 유명한 집.
지도보기

친구들과 오랫만의 모임~!^^

우리는 만나면...맛집을 찾아가기 때문에 이번에

어디로 가야 잘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을 하며

검색을 하다가! 신촌맛집 다성일식으로 골랐어요!+ㅁ+

티비에서도 많이 소개된 신촌맛집이라고 해서 잔뜩 기대를 가지고 방문했습니다.

 혹시몰라서 하루전에 예약하는 센스!

풀코스로 무한리필이 되는 곳이라고 하네요. 메인요리인 회까지 무한리필 된다는 사실!

우리가 또 무한리필 이런거 무지무지 사랑하죠!ㅋㅋㅋ



 

신촌역에서 홍대방면으로 생각보다 많이 걸어가더라구요,

현대백화점을 지나 쭉 걸어서 GS편의점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모두 룸형식으로 되어있고, 저희가 예약한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저희 예약 테이블입니다. 2테이블만 있어서 방이 아담하고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우리가 다 먹을 때 까지 옆자리에 손님이 없어서 실컷 웃고 떠들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다성회정식으로 주문했어요. 곁들어 맥주까지ㅎㅎ(술값이 좀 비쌉니다)

다성회정식은 전복 죽부터 시작해서 매운탕까지 풀코스로 이루어졌습니다


 

처음에 이렇게 깔끔하게 셋팅으로 준비됩니다.

현재는 깨끗하나, 계속 나오는 음식을 먹다보면 나중에는 테이블이 완전 지저분해져요ㅎㅎ


 

처음에 에피타이저로 간단하게 전복죽과 샐러드로 입맛을 돋굽니다^^


 

연잎새순이라고 하네요.

회를 먹기전에 먹는거라고 하는데,

음...제스타일은 아니에요;; 너무 물컹거려서 느낌이 이상해요^^;

처음에 안먹으려다가 친구가 여자 피부에 그렇게 좋다는 말을 듣고+_+ 한잎 떠서 먹었는데..

바로 수저를 놓았습니다ㅎㅎ


 

새콤달콤과 회무침이에요

야채와 연어회가 서로 어울려서 새콤한 회무침을 맛볼수 있습니다.

젓가락이 계속 가더라구요ㅎㅎ


일식집의 별미 바로 콘버터 입니다.

제가 여태 일식집에서 먹었던 콘버터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치즈가 쫙~~~~늘어나는게 너무 맛있어서 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_+



이번에는 해물잡탕인데요,

맛이 비려서 이것또한 제 입맛이 아니더라구요^^;; 복어 한개 집어먹고 이것도 패스~~~


 

청어 구이와 같이 나온 가자미조림이에요

집에서 엄마께서 해주신 밥반찬같이 맛잇었어요

친구는 바로 밥한공기 시켜서 같이 먹었답니다ㅎ

 

 

청어구이입니다

다른 음식이 너무 잘나오고 맛있어서, 맛있는 생선임에도 불구하고 큰인기를 못얻었어요
고소하니 생선살이 꼬들꼬들한게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메인요리인 회가 나왔어요!!

두툼하게 썰린 연어, 숭어, 광어가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특히 연어를 좋아하는 저는 아주 신나게 먹었습니다ㅎㅎㅎ

일식집에서 회에 연어가 같이 나와서 먹는게 처음이라서..

보통 초밥아니면 시푸드부페에서 먹었는데..

회랑 같이 나오니 젓가락이 쉴새없이 왔다갔다했습니다.

 

 

3인이상 예약한 테이블만 서비스로 제공하는 메로구이!

와우~맛잇어요+_+ 오늘 요리의 순위를 메기자면 

메인요리인 회 다음으로 꼽을 수 있을 만큼

달콤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이것 또한 콘버터와 함께 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ㅎㅎㅎ

 


 너무 맛난 음식들로 인하여 오늘 찬밥 신세가 된 멍게입니다.


 

밥이 아주 뚱뚱했던 초밥이에요

초밥은 생각보다 별로였넹^^;; 이날 밥이 이상한건지 밥이 질었고, 너무 달았어요..

2개정도 먹고 더 먹지 않았다는...ㅎㅎ

보통 이러면 위에 얹어진 회만 골라먹는데 오늘은 메인요리 회가 무한리필이라 이것도 패스^^




날치알 마끼와 새우,고구마튀김입니다.

날치알 마끼는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 않았지만, 

친구가 혼자 위에 올려진 날치알 4세트를

아주 쏙쏙 빼먹었어요ㅎㅎ

새우튀김과 고구마 튀김은 맛있어요.

튀김이 바싹바싹해서 씹는맛이 좋았고, 깨끗한 기름에다 튀긴것 같았어요.

튀김옷이 깨끗하더라구요.

특히 고구마를 얇게 잘라 튀겨서 두꺼운 고구마 튀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여기서 질문!!

튀김 찍어먹으라고 간장이 나왔는데..간장이 달고 연한것이 맛있더라구요+_+

친구들이랑 도대체 어떻게 만들었을까 머리를 맞대고 꼴똘히 생각했는데...

모르겠더라구요ㅡㅡ

아시는분!!!!^^ㅎㅎ

저희의 결론은 인터넷에서 검색해봐!!! 였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매운탕입니다

얼~~큰하니 쏘주가 생각나는 그맛입니다.

마지막요리라 배가 너무 불러서 많이 못먹었지만,

 만약 메인이였다면 계속 먹었을 만큼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저희는 회2번, 회무침2번, 콘버터와 메로구이 3번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여자 넷이서 대단했습니다ㅡㅁㅡ 그만큼 맛있었어요^^

정식가격 36000원이 아깝지 않게 아주 열심히 먹었답니다ㅎㅎㅎ

 

회식과 가족끼리 외식도 괜찮을듯해요

 신촌맛집 다성일식에서

무한으로 제공되는 두툼하고 맛난 회를 맛 보아보세요^^

 

 

다성일식 가는길 (02-338-8951)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다성일식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