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커핀그루나루 허니버터브래드 파마산! 치즈듬뿍!!!

by 린미 2012. 12. 3.
반응형

친한 오빠와 함께! 마사지를 받고!! 점심을 먹고!!! 근처 카페로 수다를 떨기 위하여 고고고!!ㅎㅎㅎ

커핀그루나무로 갔지요!ㅎㅎ저희는 맛나게 밥을 먹고 왔음에도 불구하고!!+ㅁ+ 허니브래드를 주문했답니당!하하하하하 어떤 브래드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허니버터브래드 파마산과, 허니버터브래드 애플시나몬 중.... 치즈를 좋아하는 제가 파마산으로 낙찰!!! 

주문한 허니버터브래드 파마산이 나왔는데...이건뭐...ㄷㄷㄷㄷㄷ


치즈가 장난이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가득한 치즈 보이시나요??? 저희 치즈양보고 정말 깜짝 놀랬다는!! 아무리 치즈를 좋아해도....이건..쫌...ㅠㅠ

치즈옷을 입은 허니버터브래드에용!ㅋㅋㅋ그래도 맛나게 꿋꿋히 먹었답니다!!! 쫌 치즈가 너무 많아서 느끼한것 같아요^^;;;;;;다음에는 애플시나몬을 먹어보리!!+ㅁ+



이 수북한 치즈들!! 전 몇개 못겠더라구요! 근데..포스팅하고 있는 지금....생각이 나네요...먹고싶어라~ㅋㅋ요즘 스트레스도 받는데!!! 히어로랑 같이 커핀그루나무 허니버터브래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하하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