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정맛집- 찜닭이 생각나면 봉추찜닭으로!사가정맛집- 찜닭이 생각나면 봉추찜닭으로!

Posted at 2012. 12. 11. 14:0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면목동에서 사는지라... 사가정 역에서 밥을 자주 먹죠! 하지만... 막상 맛난 곳을 찾으려고 하면

딱히 기억나는 곳이 없네요;;; 그냥 매일 가는 곳으로만 간다는...

그래서 제가 자주 찾는 봉추찜닭을 소개시켜드려요^^ 

찜닭이 생각나거나, 정말 먹을 곳이 없으면 여기를 찾죠!!+ㅁ+


찜닭에는 여러브랜드가 있는데, 매콤에서 가장 즐겨먹는 봉추찜닭이 사가정역에 있기에 매우 반가워요

사가정역 4거리, 카페베네 건너편 건물2층에 봉추찜닭이 있습니다.

매콤~한 찜닭을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 봉추찜닭으로 방문하시면 굿!!! 

 



 

2층이기때문에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봉추찜닭 사가정역점은 크기가 아담해요~가보시면 정말 딱! 아담하다는 느낌을 받으실듯..

저희는 일요일 늦은 저녁에 방문했던 지라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작은 메뉴판이구요.

저희는 소에 사이다 한병 비빔누릉지 1인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비빔누룽지는 다 먹기 5분전에 주문하는 센스!!!



 

간단하게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어디 점은 동치미 속에 무가 눅눅해서 맛이 없었던 기억이 있는데,

여기는 아삭아삭 하니 시원해서 맛있더라구요.

찜닭나오기 전에 이미 다먹었죠..ㅎㅎ 

 




  

메인메뉴인 찜닭이 왔습니다.

집게까지 줘서 당면을 쉽게 집어서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먼저 당면을 먹고, 찜닭을 먹었습니다.^^

살짝 매운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찜닭을 거의 다 먹고 비빔누룽지를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는 바람에 사진찍는걸 깜빡했지요ㅠㅠ

주문하면 좀 있다가 네모난 도마(?)위에 누룽지가 올려져서 직원이 들고 옵니다.

그걸 남은 찜닭 국물에  비벼주는데,

맛이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누룽지의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_+ㅎㅎ

 

하아=3 포스팅하면서 또 생각이나네요!! 내일 저녁은 이곳으로 다시 가야할듯!!ㅎㅎㅎ

배고프네요~ㅎㅎㅎㅎㅎ

찜닭이 생각나시면 봉추찜닭으로 고고씽!!!ㅋ





봉추찜닭 / 닭,오리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동 473-10번지 2층
전화
02-2207-6981
설명
안동지방에서 내려오는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요리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양념과...
지도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제3.8동 | 봉추찜닭 사가정점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