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롯데마트 잠실점 푸트코트 딘타이펑을 가다!

by 린미 2012. 12. 14.
반응형

잠실을 자주 가는데, 대부분 롯데백화점이나 통로에 있는 음식점에서 밥을 먹어요.

이번에 오픈한 롯데마트 지하 푸드코드도 가보았지요!!+ㅁ+ 하지만 6층에 있는 푸드코드는 가보지 않아서..

한번 가볼까나~~하고 남친과 함께 6층으로 올라갔습니다!ㅎ

어디를 들어갈까 고민하다가...중국에서 유명하다는 레스토랑 딘타이펑에 들어갔어요!!+ㅁ+

인기메뉴 Top12입니다^^

저희는 부추새우샤오롱바오가 행사를 해서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행운이!ㅎㅎ

제가 간식을 먹고 가는바람..ㅠㅠ(회사에서 피자를 먹어서...)

부추새우샤오롱과 베이컨볶음밥, 매운닭고기 볶음을 시켰어요.

미리 셋팅을 하고!!!

물이 뜨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중국레스토랑은 대부분 따뜻한 차를 줘서 항상 차가운

물을 시켰거든요ㅎㅎ 

드디어 부추새우샤오롱바오가 나왔습니다+_+

한입 물면, 안에 고기 육수가 듬뿍~~~~~

맛있습니다~~ㅎㅎㅎ

더 맛있게 먹는 tip을 알려드리자면,

크기가 크지 않으니 한입에 먹는게 더 맛있구요,

따뜻할 때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ㅁ^b 왜냐!! 식으면 맛도 식어버리기 때문이죠!


베이컨 새우볶음밥입니다^^ 보통 기름기가 많은데 기름기가 적어서 단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밥만 먹으면 심심할까봐,

매운 닭고기 볶음도 시키는 센스!!!!

이건 기름이 많아보이져?ㅎㅎㅎ


이렇게 볶음밥과 함께 비벼서 먹으면 맛있어요+_+

밥에 기름기가 적으니 비벼 드셔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매운맛이라 그런지 뒷맛이 알싸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부추새우샤오롱바오는 12000원인데 할인해서 9900원

베이컨 볶음밥 9700원 매운 닭볶음 6000원에 부가세 10% 추가해서 약 28000원에 먹고 왔어요~~>ㅁ<

롯데마트 안에 있다보니 롯데상품권으로도 결제 가능합니다;)

한번쯤은 가볼만 하지만.....2번은 가질 않을 것 같아요!ㅋㅋ

 


큰지도보기

딘타이펑 / 중화요리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번지 6층
전화
02-2143-1651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