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정맛집 - 자꾸생각나는 원조 명동찌개마을사가정맛집 - 자꾸생각나는 원조 명동찌개마을

Posted at 2012. 12. 17. 06:0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사가정에 딱히 저녁을 먹을 곳이 없었는데 원조명동찌개마을이 있더라구요!+ㅁ+

둘이 김치찌개도 좋아하고 하니 남친이랑 먹으러 들어갔죠!!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가야지 생각하다가 오늘 가게 됐어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_+ 



롯데리아 쪽 버스정류장 바로 건너편 골목길에 있습니다.

간판이 커서 바로 보이실꺼에요:) 저희도 그렇게 발견했다는..ㅎㅎ

 

메뉴판이구요,

다음 방문때는 알내장탕을 먹어볼려구요~

옆테이블에서 먹는 걸 보니까 맛있어 보였어요^^

저희는 양푼돼지고기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술은 패스, 공기밥 2개 추가요!



 

커다란 양푼에 김치와 고기가 한가득! 나옵니다.

두명이서 먹기에는 벅찰정도로 양이 많아요~


 

배추는 적어도 반포기 이상!

고기는 4덩어리가 들어이어요! 양이 완전! 많아요!+-+

 



열심히 잘랐습니다.ㅎㅎ

단점이라면, 종업원이 잘라주지 않는다는점! 저희가 잘랐어요~ㅋ

흰옷 입으시면 조심하셔요+_+

 

너무 맛있게 먹느라 그 이후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사가정에서 먹을 곳을 찾으시면

여기한번 들려보세요^^ 강추입니다!ㅋㅋㅋㅋ

찌개와 밥이 생각나면 항상 여기를 가지요!! 제일 작은게 2-3인분이라 남친이랑 둘이가서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온다는..ㅋ 마지막에는 고기만 잔뜩 먹고 오네요~ㅎㅎ

여기에 소주한잔도 좋아요!!+ㅁ+ 남친이 술을 안마셔서...ㅎㅎㅎㅎㅎ

한번 가보세요^^


여기쯤 있어요! 금방 찾으실 수 있을 듯!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제3.8동 | 원조명동지개마을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