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추천도미노피자 - 치즈샌드케이크피자 맛나다!

by 린미 2012. 12. 18.
반응형

회사분들과 함께 도미노피자를 먹었어요!! 간식으로 피자를 자주 먹지만, 이번에 나온 치즈샌드케이크피자!!! 완전 제스타일입니다!!+ㅁ+ 제가 치즈를 너무나 좋아하는데 도우 속에 치즈가 쏘옥 들어가 있는 것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회사로 주문을 해서 받았지요! 도미노피자는 앱이나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항상 할인을 해줘서 좋더라구요!!+ㅁ+ 지금 어떤 상태인지 확인도 가능해서 좋답니다! 만들고 있는지, 배송중인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요!!



꺄~~저 새우가 보이나요?? 전체를 감싸는 치즈가 저의 군침을 자극하는 군요!!+ㅁ+ 빨리 사진찍고 먹고싶은 마음 뿐이였답니다! 하하하~~먹었을 당시 저희 팀원이 4명이라 경영지원팀과 함께 먹었드랬죠! 부장님과 대표님도 챙겨드리니 한조각씩 해서 끝!! 진짜 아쉬웠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 자주 시켜먹었다는 후문이...ㅎㅎㅎ



제가 사진찍어야 한다고 하니까 저렇게 포즈를 취해주시는...ㅋㅋㅋㅋ한조각씩 집어갔어요! 그리고 다들 맛나게 드셨죠! 맛있다고 한마디씩 다했다는! 그 만큼 부드럽고 진한 치즈가 너무 맛있어요!!정말 제 스탈!!+ㅁ+



포스팅 하면서도 또 생각이 나네요^^ 다이어트 하느라 피자를 잘 못먹었는데...며칠전에 한조각정도? 이번에 다시 한번 시켜먹어야 겠어요!!+ㅁ+ 요즘 회사일이 바쁜지 간식 타임도 잘 없다는 슬픈 현실이....ㅠ0ㅠ 예전에는 엄청 자주 먹었는데 말이죠..ㅎㅎㅎㅎ 회사가 점점 회사같아지네요!ㅋㅋㅋㅋ 좋은건가??ㅡㅁㅡ

도미노에서 피자를 시켜 드시려면 꼬옥 치즈샌드케이크 피자를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ㅁ+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