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크라제버거 잠실홈플러스점 - 맛있지만 환경은 별로;;;

by 린미 2012. 12. 18.
반응형

남친직장에서 가까운 잠실홈플러스점 크라제버거를 찾아갔어요! 비가 내리지만 우리는 꿋꿋히 찾아갔답니다!ㅎ 가까워서 걸어갔지만요....예전 이태원 살때도 크라제버거를 가지 않았었는데 이날 처음 갔죠ㅋ홈플러스 지하에 있더라구요! 크라제버거가 우리나라 브랜드인지 아셨나요?? 전 몰랐답니다..ㅠ0ㅠ 깜짝 놀랬다는!! 그라제~그라제~ 에서 파생됐다는 이야기가....ㅋㅋ맞나요??ㅋㅋ





크라제버거 잠실홈플러스점은 지하2층에 위치해있네요! 아무래도 마트에 있어서 그런지 생각했던 것 보다는 허름해 보인다는..ㅠㅠ 이태원 크라제버거만 봐서 그런지;;;;ㄷㄷㄷㄷ거기는 고급스러워 보여서...ㅎㅎㅎ


오른쪽 직원에게 주문을 하면 바로 버거가 만들어져요.



디자인은 크라제 버거인데...왜 왜...왜......별루인지..ㅎㅎㅎ 왜왜...정이 안가지...?ㅎㅎㅎ

오리지날 버거에요! 안에 케찹(?)이 들어있는데! 맛있어용!! 맛은 좋네요^^ 수제버거는 이태원 스모키살룬과 투브로즈 버거를 먹어봤는데, 스모키살룬 > 크라제버거 > 투브로즈 정도네요!ㅎㅎㅎ

 

요건 마티즈 버거에욧! 바베큐소스가 들어가서 남친이 좋아하는 거죠! 고기패티 맛은 똑같아요!ㅎㅎㅎ





크라제버거를 가면 꼭 먹어보라는 칠리치즈 감자튀김!! 요고요고 꼭 먹오보세욧! 소스가 너무 맛잇어요! 외국인(?) 향기가 난다는..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서 포크가 계속 간답니다!

이렇게 만찬을 먹고 왔답니다!ㅎㅎ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결국은 다 못먹었지요! 담에 도 가게 되면 버거 하나, 포테이토하나, 음료 한잔만 주문하면 저희 커플에게는 따악 맞을 것 같아요^^



양이 너무 많아서 남은 버거는 포장했습니당!  남친, 저 반씩 남겨서.. 결국 버거 한개가 나왔어요!ㅎㅎㅎ
양이 많습니닷+_+

맛은 좋은데...자리가 너무 지저분하고 낙후 되어서 그 부분은 마이너스에요ㅠㅠ 지저분하고 구멍난 의자^^;; 앉고 싶지 않아요!ㅎㅎ 크라제버거를 드시고싶으시면, 잠실홈플러스점은 비추! 삼성점으로 가세요...ㅎㅎㅎㅎ 아님...이태원점으로..ㅎ


리모델링을 했으면 하는 저의 개인적인 바람이네요! 의자가 너무 지저분해요..ㅠ0ㅠ 먹으러 왔다가 다시 잠실홈플러스점은 찾지 않을 것 같네요! 가까운 삼성점으로^^;;;;;;;그래도 맛은 좋답니다!ㅎ



큰지도보기

크라제버거 / 햄버거전문점

주소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2번지 잠실홈플러스 지하2층
전화
02-421-6766
설명
크라제버거 잠실 홈플러스점 입니다. 패스트푸드의 대명사인 버거의 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