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경포대 횟집 - 우연히 들어간 군산횟집 구웃!!!-0-b

by 린미 2012. 12. 20.
반응형

강원도에 볼일이 생겨서 친구들과 함께 갔습니다^^ 바다도 구경할 겸 볼일을 보러 갔지요~썩 좋은일이 아니였지만, 이상하게 저희는 즐겁게 놀다왔네요!ㅎㅎㅎㅎ 방문한김에 경포대에서 회를 먹으러 갔지요! 그러나 횟집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도대체 어디서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ㅜㅜ 인터넷 검색을 해서...골라골라 횟집을 찾았습니다!!


맛집을 발견!!+_+ 너무 맛있게 자알~~~먹고 왔던 군산횟집을 소개합니다^^




경포대해수욕장 입구에서 왼쪽방면으로 쭉~~~오면 발견할 수 있을 것이에요^^ 저희가 6시쯤 갔는데.. 다른 횟집은 다 삐끼(?)를 하던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매우 맘에 들었죠!ㅋㅋ저희는 바다가 보이는 2층에 앉았습니닷!ㅎ 창가쪽은 이미 차지를 한지라..ㅠㅠ 아쉬었어요~

여자 세명이서 갔기 때문에, 저희는 우럭 중을 시켰지요:) 이제부터 군산횟집의 무제한 스끼다시를 보여드릴께요!






멍게에요!+_+ 전 처음 봤는데, 어떻게 먹을 지 몰라서 수저로 가운데 하얀 부분을 떼어냈더니.. 사장님이 노란부분을 먹어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딱딱하더라~하하하하 비릿내를 싫어하시는 분은 안맞을 수도 있는데 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전복과 해삼이라능! 전복은 쫄깃쫄깃 하더군요!ㅎ 해삼은 제가 잘 안먹어서...ㅎㅎㅎ초밥도 나와용! 저희가 3명이라서 3개주셨는지, 중자라 3개 주셨는지 모르겠지만, 회가 싱싱하니 맛나더라구요! 입에서 녹습니당!!ㅋㅋㅋ




 



횟집 스끼다시에서 빠질수 없는 콘버터!!!!ㅋ 다들 아시죠?ㅎㅎㅎ 전도 나오더라구요~전 안먹었어요..ㅎㅎ 다른거 먹느라 바빴어요~ㅋ생선도 나오는데...무슨생선이지? 고등어인가? 반찬으로 많이 먹은 생선인데..이름을 모르겠네요^^;;



 



싱싱한 오징어회와 튀김!!! 음~~쫄깃쫄깃!ㅋㅋㅋ 튀김은 새우튀김과 오징어 튀김이에용!! 새우튀김이 맛나요+_+ 새우튀김은 어딜가나 맛난거 같아요!! 계속 리필을!!ㅋㅋㅋㅋ




생선까스입니닷!요건...그냥 그랬어요~ㅎㅎㅎ





스끼다시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끝에는 쫌 짤렸는데^^;; 한상 가득입니닷!ㅋㅋ 저희는 콘버터, 튀김, 초밥을 중점적으로 계속 시켜 먹었지요!!+_+움하하하



오늘의 메인요리!! 우럭회!!!  천사채 위에 얌전히 올려져 있는 때깔 고운 아이들이에요~ㅋㅋㅋㅋ 첨에 양을 봤을 때는 작은거 아냐? 했는데...ㅎㅎㅎ 막상 먹으니 많더라구요-0-







윤기 잘잘~~입에서 살살 녹아요>ㅁ< 꺄~~~맛나라~~





마지막은 얼~~큰한 매운탕!!!! 생선비릿내도 안나고 시원하더라구요~ 공기밥 시켜서 먹었다는!ㅋㅋㅋㅋㅋ 보글보글하니 얼~~~~큰했어요!ㅎㅎ배부른데도, 계속 수저가 가더라구요~ㅋㅋ


정말 배 터~~~~~지게 먹고왔습니다~~ㅎㅎㅎㅎ 횟집 정말 선택이 중요한데!!+_+ 그날 선택은 매우 구웃!!!!탁월한 선택이었지용! 블로그를 검색했을 때 너무 자주 나오는 횟집을 배제했다는...왠지ㅡㅡ;아시져?ㅎㅎ


여기가 솔직하게 잘 나왔어요! 손님이 별로 없지만 아주 굿이라고! 정말 손님은 생각보다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후회없이 먹고 왔습니다^^


강원도 경포대 해수욕장 가시면, 요기 군산횟집 방문해보세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서 구웃!!ㅋㅋㅋㅋㅋ(사장님인가? 직원인가?ㅋㅋ남자분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