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팔당맛집 - 맛있어요! 온누리 누룽지백숙!

by 린미 2012. 12. 20.
반응형

친구들이랑 자주 가는 곳이 온누리누룽지백숙이에요! 온누리 장작구이와 같은 집인데 여기는 백숙전문이죠! 구워먹는 고기가 싫증이 났다면 백숙을 추천합니다! 제가 원래 삼계탕을 좋아하기 때문에 백숙도 무척 좋아해요!!^^ 팔당에 있기 때문에 자동차가 있는 친구랑 꼬옥!! 가야해요!ㅎㅎ 뭐~대중교통도 있긴 하지만.......버스타고, 전철타고...하아-3 생각만해도 힘드네요!ㅎㅎㅎ 이럴때 차 있는 것이 정말 좋아효!ㅋㅋㅋ



음식점 앞에 차를 주차시켰지요! 초보운전이였던 친구가 이제 능숙하게 파킹을!!+ㅁ+



메뉴판은 따로 없어요~벽에 액자로 걸려있으니 알아서 보는 방법이..ㅋㅋ저희는 누룽지 백숙을 시켰습니다^^

여자 셋이 갔으니 충분하겠죠? 저번에 갔을때는 여자 넷이서 누룽지 백숙에, 쟁반국수 까지 시켜서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ㅎ




 


역시 백숙에는 김치에요!+ㅁ+ 무김치와 덜익은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ㅁ<





삶은 달걀도 나오는데.......입맛을 돋구는 건가요? 왜 나오는 건지 모르겠어요!ㅋㅋㅋ그래도 나오는 것이니 먹었죠! 시원~~한 동치미^^ 좀 특이해요~맛은 동치미인데 보기엔 시래기국 같았어요~





드디어!! 메인요리인 닭배숙 등장!!!! 저 좔좔 흐르는 윤기를 보세요!! 침을 꼴깍! 넘어갑니다~~~육질이 무척 부드러워요~젓가락으로 당기면~쭈욱 찢어지면서 하얀속살에 부드러운 고깃살을 맛보실겁니다^^




빼놓을 수 없는 누룽지!! 가운데 시커먼게 바로 누룽지입니다! 얼마나 고소한지 말도 못해요~~~>ㅁ< 걸쭉~~하니 한입먹으면 몸이 싹~~녹아요~~~





한수저 듬뿍~!퍼서 입안에 쏘옥!!! 배가 너무 불러요!ㅋㅋ그래서 갈때마다 항상 누룽지는 많이 못먹는거 같아요! 백숙에 집중을!!+ㅁ+ 정말 정신없이 맛나게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나오는 호박쥬스입니다.  호박 안좋아하는데, 이 쥬스를 마시고 호박을 좋아하게 됐어요. 호박이 이렇게 단맛이 나는지 몰랐어요. 아직도 입안에서 맴돌아요~ 배부르게 저녁을 먹고, 이제....입가심 타임!!! 여자는 밥배, 후식 배 따로인거..아시죠??^^

 

바로 옆으로 이동하시면 온누리 cafe가 있습니다. 여기서 식사하신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모든 음료를 50% 해드리니까, 꼬옥! 영수증 챙겨가세요^^ 온누리에서 오리구이 먹고, 여기서 소프트아이스크림(1000원) 드시면 금상첨화!

당시엔 백숙을 먹었으니, 전 유자차를 시켰어요:)


팔당으로 드라이브하고, 온누리백숙에서 밥먹고, 카페까지...환상의 데이트 코스 아닌가요??^^온누리 누룽지 백숙으로 고고씽!!!ㅎㅎㅎ

Ps. 10시까지만 운영하니, 꼬옥!! 9시까지는 가셔서 주문하셔야 드실수 있습니다:)

 



 



큰지도보기

온누리누룽지백숙 / 닭,오리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6번지
전화
031-576-2192
설명
온누리누룽지백숙은 단순한 음식점 개념을 탈피해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