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가평 테마펜션 추천 - 특색있는 가평펜션을 원한다면 라망으로!

by 린미 2013. 4. 28.
반응형




날씨도 풀려서 오랫만에 가평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명 힐링여행!!!!ㅎㅎㅎ

매일 즐겁게 살면서도 힐링힐링을 외치는 린미입니다!! 요즘은 힐링이 대세인듯!!하하하하하~~

가평에 있는 수많은 펜션 중 어디를 갈까 매우 고민을 했는데요 특색있는 테마펜션으로 결정!

라망이라는 펜션이 유명하더라요~저희는 라망펜션에서 제일 특색있는 객실로 결정!!!

 

 

 

 

가평역에서 내리면 앞에 씨씨마트 버스가 보여요. 요즘은 펜션픽업을 거의 안하는데, 이렇게 마트차량을 이용하여 장을 보면 해당 펜션까지 데려다 준다고 해요.ㅎㅎ 저희는 씨씨마트를 이용했답니다.

장을 보고 차에 오르니 라망 펜션 앞에 내려줬어요!

 

 

 

 

저기 우리가 묵을 부와이아쥬 객실이 보입니다. 저희가 묵는 테마는 바로 버스!!!!ㅎㅎㅎㅎ

특이하지 않나요??ㅎㅎ 저희 버스에서 묵습니다!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보니 방오른편에 이렇게 버스가 따악!!!! 하고 있었어요!

 

 

 

 

일명 제너럴 빨간 버스!ㅎㅎㅎ 들어갔을 때 매우 특이했어요~우와!!!

빨간색이 눈에 파악! 들어오더라구요! 이런 펜션은 처음이라 아주 신났던 기억이 나요!ㅎㅎㅎ

 

 

 

 

이렇게 티비가 있구요, 스카이라이프라 왠만한 프로그램은 다 볼수 있었어요.

 

 

 

 

버스안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올라가보면 넓은 다락방이에요. 그 안에서 5명은 잘 수 있을 것 같다는..ㅎ

근데 왜 다락방을 만들었죠??ㅎㅎㅎ 필요없을 듯!ㅋ

 

 

 

 

아까 밖에서 봤던 버스 앞부분이에요. 여기로 들어가면 운전대도 있고 앉는 곳도 있는데...

좀 지저분해요. 아무래도 밖이다 보니 죽은 벌레들이..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여기서 커피마시자!! 했는데 못마셨네요~~나갈준비하느라.ㅎㅎ

 

이 옆에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서 숯불을 피어주더라구요. 고기는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버스안에 침대에요 아늑하죠?? 매트리스는 그닥 좋지는 않았다는!ㅎㅎㅎ

 

 

 

 

창문(?) 밖에서 본 침실입니다. 아늑해 보이나요??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테마펜션이라고는 하나 지은지 쫌 된것 같더라구요. 나무로 지은 버스 곳곳에 노후된 부분이..

리모델링 하시지..ㅠㅠ 뭐...돈이 많이 드니까 이해하구요.

티비를 보려고 하면 침대안에서만 보기가 편해요. 앞에 쇼파가 없어서 테이블 의자를 끌고 와야 하는데 편한 의자가 아니라서 불편하구요;;;

센스있게 버스앞에 정류장 나무 의자같은 걸 놓아도 차암~~좋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ㅎㅎㅎ

 

 

 

이렇게 저희는 1박2일을 묵고 왔답니다! 다른 방도 무지 특이하던데 거기는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저희방이 펜션에서 제일 비싼 객실이였는데..아쉬운 점만 보완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티몬에서 거의 반가격으로 쿠폰이 올라와서 구매해서 갔는데... 그 가격이라면 괜찮은 듯 합니다^^

65,000원에 특색있는 테마펜션에서 묵었어요!ㅎㅎㅎㅎㅎ

 

이제 다른 곳도 가봐야져~~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