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상암월트컵경기장 하늘공원 소풍/맹꽁이전기차 타고 올라가는 법

by 린미 2013. 5. 18.
반응형




어제는 5월17일 석가탄신일이였어요;) 친구들과 정말 오랫만에 도시락을 싸들고 소풍을 가기로 했습니다!!!^^ 장소는 상암월드컵경기장에 있는 하늘공원!!!ㅎㅎ 예전에 남자친구랑 억새꽃축제할때 간적 있었는데, 걸어올라가느라..힘들었어요..ㅎㅎ그래서 이번에는 맹꽁이열차 타고 하늘공원으로 올라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저희는 체력이 저질이니까요...ㅎㅎㅎㅎㅎ

 

 

하늘공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바로 맹꽁이 열차 타는 곳이 보여요;) 거기서부터 하늘공원까지 1.4km밖에 안되지만..위로 올라가야 하기때문에 걸어가려면..꽤 힘드실꺼에요. 특히나 이날 날씨도 무지 좋아서..햇볕에 있으면 매우 덥더라구요~~우린 바로 왕복티켓으로 끊었습니다!ㅋㅋㅋ

 

 

맹꽁이전기차 정류장이에요~ㅎㅎ바로 앞에 매표소가 있으니까 꼭 티켓을 끊고 오셔야 탈 수 있습니다! 어디있는지 잘 모르시겠다면, 난지천공원 주차장으로 오시면 되요;)

 

 

운행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일몰시까지라는데..흠...일몰시라면..정확히 몇시일까요?ㅋㅋㅋㅋ운행간격이 20분이지만 이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ㅎ

 

 

맹꽁치전기차는 편도로 2,000원이고 왕복으로 끊으면 총 3,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4명이 갔으니, 총 4장을 구매했지요.

 

 

드디어 맹꽁이전기차가 오고 우리는 가는 동안 신나게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ㅋ 바람이 시원하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하늘공원에서 내릴때 운전사 분이 사진 잘 찍으셨나요? 라고 물어봤다는...ㅋㅋ우리가 너무 사진찍고 놀았나봐요~하하하하~

 

 

하늘공원 도착!!! 입구에는 이렇게 모형들이 있답니다.

 

 

 

하늘이 너무 이뻐서 사진찍었는데, 글 쓸려고 사진을 업로드 하니.. 무지개를 발견했어요!!+ㅁ+ 이때는 안보였는데...카메라에 빛이 들어간건가?? 그래도 무지개에요>ㅁ< 사진으로 봐도 기분이 좋답니다!ㅎㅎ

 

 

 하늘공원은 큰 나무가 없고 이렇게 넓은 풀(?)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ㅎㅎㅎ 무슨풀일까...하고 궁금했는데..이제보니 억새꽃이 아닐까 싶네요~가을에 축제하니까 미리 자라야겠죠? 풀안에는 못들어가게 막아놨어요~공원 위로 건물이 안보여서 너무 좋아요! 하늘과 가까운 느낌이!! 넓은 들판에 있으니 기분이 매우 좋더라구요~사진 찍어도 이쁘게 나오고!!!

 

근데 하늘공원 단점이.....돗자리를 필곳이 없어요..ㅡㅡ;큰나무가 거의 없고 있어도 그 아래 돗자리피기란 불가능..ㅎ 매점에 물어보니 없다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평상이나 오두막에서 쉬고 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어떻게 할까 고민하는데, 때맞침 평상에서 일어나는 사람들 발견!!! 후딱 가서 돗자리를 펼쳤습니다!ㅎㅎ

 

아침부터 움직이느라 암것도 못먹은 배고픈 우리는 바로 도시락을 꺼내들었죠!!+ㅁ+

 

 

친구1이 만든 제육쌈밥!! 와~~완전 맛나요!!!+ㅁ+ 

 

 

한입에 쏘옥!!! 계속 손이 가는 이맛! 이 친구가 원래 요리를 안하는데..이렇게 도시락 싸오는 모습을 보니 달라보입니다!!>ㅁ<

 

 

더불어 햄치즈 샌드위치까지!!! 이것도 맛있다는^^ 랩에 싸서 이쁘게 만들었더라구요~10월에 결혼할 친구인데, 살림 잘하겠으~~~~걱정 안해도 되겠으~~

 

 

후식까지 챙겨오는 센스를 발휘한 친구! 이것도 직접 만들었나??ㅎㅎ

 

 

다음은 친구2가 준비해온 월남쌈! 만드느라 죽는줄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칼로리를 최대한 낮추려고 삶고 삶고 또 삶고~정신없이 준비했다는....ㅎㅎㅎ 

 

 

땅콩소스에 찍어 먹으니~~음~~~맛도 좋고~칼로리도 낮고, 완전 굿!!!

 

 

세번째로 친구3이 싸온 김밥이에요. 이 친구는 요리도 잘하고 또 요리하는걸 좋아하는 애라 기대했는데..ㅎㅎㅎ 현미로 김밥을 싸니 너무 싱겁다며 자기가 별로라고 했다는..ㅎㅎ안에 소고기도 들었어요~ㅎㅎㅎ

 

 

이렇게 친구들이 싸온 도시락을 정말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ㅁ< 먹으면서 너무 행복했다는!ㅎㅎㅎ역시 세상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때가 제일 좋아요!하하하하~~이래서 살을 못빼고 있습니다!ㅋㅋㅋㅋ다들 너무 정성스럽게 싸와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친구 2명은 아직 남친이 없는데..빨리 생겨야 할텐데~~~~ㅎㅎ

 

 

마지막으로!! 대망의 제 도시락!!! 전 디저트를 준비했답니다!!

 

 

이것이 무엇이게요~~딸기와 크림치즈, 생크림으로 만든 외쿡스타일 디저트!!! 사실..이름을 까먹었어요. 아빠께서 말해주셨는데..기억이 안난다는..어릴때 아빠가 만들어주신 맛을 잊지 못해서..만들어달라고 했어요...그니까 제가 만든게 아니죠!!!저희 아빠가 만드신 거죠!!하하하하하하~~~~재료만 제가 준비했다는!ㅋㅋㅋ

 

 

속에 이렇게 딸기와 크림치즈생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그려~~너무 맛있다구욧!!>ㅁ<아웅!지금 생각하니 또 먹고 싶다는....단..매우 달아요!ㅋㅋ그래서 칼로리가 높을 것으로 예상합니다!ㅋㅋㅋ친구의 칼로리낮은 월남쌈이 무색할 정도로 칼로리가 높아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최고의 궁합일듯!!!!

이렇게 우리는 즐겁게 도시락을 까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

 

도시락을 다 먹고 뭐했냐면...바로....평상에 누워서 바람을 느꼈습니다! 한마디로 낮잠을..ㅋㅋ 잠을 자지는 않았지만, 누워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있으니 이런게 바로 힐링이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늘도 맑고 바람은 시원하고, 배는 부르고...이야~~신선이 따로 없어요~ㅎㅎㅎ

저희는 그렇게 누워있다가 사진찍고 놀면서.........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낮에 이렇게 하늘공원 산책하러 가거나 도시락 싸들고 놀러갔다오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시간내셔서 다녀와보세요;) 힐링하고 왔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