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단체펜션추천) 대부도펜션타운으로 놀러가기

by 린미 2013. 7. 28.
반응형

지인들과 1박2일 대부도펜션타운으로 놀러갔다왔어요;) 아이들까지 인원이 약 15명 정도라...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예전에 회사에서 워크샵 갔던 곳이 생각나더라구요!!+ㅁ+ 그래서 그때 과장님께 연락을...하하하하 

어디였는지 물어봤더니 대부도 펜션타운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낼름 예약했습니다!ㅎ


원래는 다른펜션이었는데, 문제가 생겼다며 같은 가격에 더 좋은곳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ㅎㅎ 저희가 묵은 곳은 대부도 펜션타운의 칸타타입니다;)



잔디밭이 깔린 이쁜 2층집이에요;) 이런집에서 살고팠는데...ㅎㅎㅎ 이렇게 잠시나마 체험(?)ㅎㅎㅎ 이런집에서 살면 유지비가 많이 들겠죠?ㄷㄷㄷㄷ



저희가 묵은 칸타타입니다;) 커피가 생각나네요..ㅋ



이렇게 우편함도 있더라구요. 뭐......여기서는 필요없겠지만, 잘 세워놓은듯!



드라마에서 볼수 있는 그런 풍경 있잖아요. 마당있는 2층집에 대형견을 키우면서 아침에 일어나 신문이나 우편을 확인하는 그런장면....로망이 있는 장면이죠!ㅋ 



이렇게 흔들의자와 수영장이 있답니다. 흔들의자는 앉아보지 않았지만.......날씨가 좋으면 여기에 앉아서 책을 읽어도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작은 수영장이에요. 아이들이 놀기엔 딱이라는! 비가 온 날이라 물이 무척 차갑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 대부분이 못들어갔던^^;;; 어른들이 들어가서 맥주를 마시고 놀았던;;;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ㄷㄷㄷ



주방이에요! 가스레인지가 있구여 식탁에 전기레인지 따로 있어요. 아시다시피 전기레인지는 물끓이는것도 오래걸린다는..ㅠㅠ 그냥 가스레인지를 이용하시는게 빠를꺼에요. 집이 크다보니 냉장고도 큰게 준비되어 있고, 정수기도 보이네요. 물 괜히 사갔으!!ㅠㅠㅠㅠ



전자레인지와 쿠쿠밥솥! 저희는 쌀을 챙기지 않고 간편하게 햇반을 사갖기 때문에 밥솥 쓸일은 없었네요^^;;;



여긴 2층에 있는 작은 주방! 근데 사용을 아예 안했다는^^;; 왜 있는것일까요?ㅋ



화장실이에요. 칸타타는 방이 4개가 있는데 1층 큰방에 화장실 하나, 거실에 하나, 2층에 하나...이렇게 화장실이 3개가 있구요. 1층에 방2개 2층에 방2개 있습니다;) 에어컨 있는 방은 2개인데..둘다 침대가 없어요. 침대있는 방은 선풍기가 있습니다. 



거실이에요. 바닥이 대리석(?)이라 매우 시원했다는!ㅎㅎㅎㅎㅎㅎ날이 더워서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있었죠!



2층에서 본 거실이에요. 쇼파가 오래되어 보이긴 하네요;;;



거실에는 피아노도 있답니다!ㅎㅎ 정말 집안을 보면 일반가정집같이 꾸며놔서 신기했어요. 



여긴 숯불고기를 해먹을 수 있는 곳! 저희는 간크게 한우를 사갔답니다!하하하하하~~~밖이면 비가 오기 때문에 안이라 좋긴하지만...단점이 연기가 자욱하다는점!ㅋ 고것 빼고 괜찮아요!


여름에 놀러가는 팁을 드리자면, 모기향 꼬옥 준비하세요! 모기가 정말 많아요ㅠㅠ 애들이 느리게 날아다녀서 잡기 쉽긴 한데..옷도 뚫고 무는 애들인지라...그리고 칸타타 침대방을 이용하시는 분들! 모기 조심하세요~~에어콘 있는 방에서 잤던 식구들은 모기에 거의 안물렸는데 침대방 사람들은 모기 초토화!ㅋㅋ 저도 포함이구요~


근처에 마트가 있으니 거기서 구매해도 되구요, 아님 미리 준비하셔도 차암 좋아요! 



평일이라서 그런지 동네가 더 조용하더라구요. 건물들이 다 이렇게 이뻐서 좋았답니다!ㅎㅎㅎㅎ

단체여행을 간다던지, 가족여행때 묵을 펜션을 고민하신다면 대부도펜션타운 추천합니다^^



이렇게 앞에는 갯벌이 있어서 갯벌에 들어가서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