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영월동강펜션 추천] 펜션 꿈꾸는강 2년째 방문하는 곳!^^

by 린미 2013. 8. 5.
반응형

[영월동강펜션 추천] 펜션 꿈꾸는강 2년째 방문하는 곳!^^

 

작년에 이어 올해도 친구들과 래프팅을 하러 동강으로 떠났습니다;) 저희가 한번 좋으면 계속 가는 스타일이라..작년이랑 똑같은 코스와 펜션으로 예약을 했지요! 작년에 완전 맘에 들어서 반한 꿈꾸는강 펜션입니다!!+ㅁ+ 

완전 강추!!! 영월에 놀러가시거나 래프팅하러 가시면 꿈꾸는강을 추천해요;)ㅎㅎㅎ

 

 

꿈꾸는강 펜션입니다! 이길로 내려오면 바로 앞이 강가라 물놀이 하기에 완전 좋다는! 물이 깊이 않아서 가족여행와도 좋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원이 매우 넓게 있었어요. 첫날은 비가 오는 바람에 정원에서 사진찍고 놀지 못했고...두번째날은 퇴실하는데 바뻐서...ㅠㅠ 애들이 더위에 지치는 바람에, 저만 이렇게 사진찍고 돌아다녔답니다!

2층은 방이 하나구요, 저희가 묵었죠!하하하~아래에는 방이 4개정도 있더라구요.ㅎㅎㅎ

 

 

2층은 펜션 뒷쪽에 이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저희가 묵은 금강초롱 방이죠;) 방마다 이름이 다른데 이름이 다 이뻐요..ㅎㅎ 금강초롱이 젤 안이쁘긴 했네요~하하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하얀문이 저희를 반겨준다는..ㅎㅎ 짐 갖고 올라가기 힘들었지만...내부는 만족! 

 

 

침대에요!!^^ 저희는 4명이라 2명은 침대에서 자고, 2명은 바닥에서 잤는데...서로 침대에 자겠다며..훌라로 내기를 했는데....거의 3시간 동안 했습니다...ㅠㅠ 이제는 훌라를 쳐다보기도 싫어요!ㅋㅋ다행히 억지로 제가 1위를 해서 침대에 잘 수 있었다는!ㅎㅎ 침대가 푹신푹신하니 좋아요. 바닥은 이불을 깔아도 얇아서 딱딱하더라구요^^;

 

 

침대옆에 이렇게 비밀의 문이 있습니다!ㅋㅋㅋㅋ비밀의 문을 열면...?

 

 

쨔잔! 방이 또 있어요! 카메라가 근접렌즈라 전체적인 샷이 안잡혀서 쫌 슬프지만..여기도 꽤 넓더라구요. 단...여기는 에어콘 바람이 들어오지 않을것 같아서 더울 것 같네요^^;;; 선풍기가 있긴 해도..역시 여름에는 에어콘이 짱이지요?

 

 

화장실에는 수건, 샴푸,린스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따로 챙기지 않으셔도 되요. 따뜻한 물이 잘 나오는데..수압이 쪼금 약하다는게 함정... 씻을 만은 해요!ㅎ

 

 

티비도 있구요, 선풍기는 더워서 다락방에 있는거 빼왔습니다!ㅋㅋㅋㅋ참, 드라이기도 있습니다;)

 

 

주방이에요. 퇴실하기 직전에 찍은거라 냄비가 다 나와있네요^^;; 냄비는 저렇게 2개가 있구요, 그릇 등등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가 걱정안하시고 오셔도 될듯합니다~ 수저가 3개밖에 없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나무 젓가락 사용했는데..없으시면 주인아주머니께 말하시면 될것 같아요.

 

 

주방 전체샷! 아담합니다! 압력밥솥이라 제가 물을 못맞추는 바람에...너무 꼬실꼬실 했지만요.....

 

 

여기 보시면 베란다가 있어요. 비가 약간씩 와서 저희는 베란다에서 암것도 못했지만....저녁이나 밤에 테이블에 앉아 술한잔 해도 좋을 듯하네요!

 

 

 이 방의 단점이 하나 있다면....숯불을 여기서 못핀다는..ㅠㅠ 다른 방은 테이블 옆에서 숯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2층이다 보니 1층에 따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거기서 먹으시면 되요!+ㅁ+ 비가 내리는 바람에 쫌 애를 먹었지만....공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괜찮았어요~ㅎㅎ

 

 

베란다에서 찍은 전경이에요. 너무 멋있지 않아요?? 풍경이 정말 끝내줍니다>ㅁ<

 

 

오른쪽 처마 사이로 보이는 산봉우리가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역시 우리나라의 산은 멋있는거 같아요^^

 

 

펜션 앞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강이 있어요. 저기 보이는 작은 부표안에서 물놀이하면 되는데, 얕아서....아이들이 놀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도 아이들이 놀고 있었구요..ㅎㅎ 저희한테는 쫌 얉은 감이 있었는데..튜브타고 잘 놀았습니다!ㅋ 펜션아저씨께서 친절하게 튜브에 바람도 넣어주시고, 구명조끼도 빌려주셔서 입고 놀았는데.....저 부표안에서 놀으시려면...구명조끼는 필요없을 것같네요..ㅋㅋㅋ

 

 

정원이 참 넓어요. 흔들의자도 있고, 여러모양의 돌도 있어서 운치를 더합니다! 이쁜 돌 모으시는 취미가 있으신가봐요. 직접 만드시나????

 

 

1층 사이드에서 찍은 꿈꾸는강 모습이에요. 몇집은 퇴실을 하고 한집은 계속 묵나봅니다!ㅎㅎㅎ

친구들이 이 펜션을 너무 좋아해서..ㅎㅎ 아마 내년에도 또 올것 같네요! 이번 래프팅은 별로 였지만...ㅠㅠ(강사가 정말 못하더라구요. 진짜 짜증!!!났어요..ㅠㅠ아놔!!!!!) 그래도 펜션이 좋아서....마음의 위로를 받고 갑니다!ㅎㅎㅎ

 

동강에서 래프팅하고 꿈꾸는강 펜션에서 즐겁게 휴식을 취하세요^^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꿈꾸는강 펜션 홈페이지 ☞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