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금융

(신용회복위원회)돈이 없는데..빚 빨리 갚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by 린미 2013. 6. 7.
반응형
(신용회복위원회)돈이 없는데 빚 빨리 갚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월급일이 다가오고 있지만 썩 기분좋지는 않습니다. 월급일을 기점으로 많은 곳에서 월급통장을 들렸다 가니까요..

빚때문에 월급받고 수중에는 남은 돈이 없을 뿐더러..생활비조차 모잘라서 카드로 대체하다보니.. 또 불어나는 카드값이 삶을 더 팍팍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결국 돈이 없어서 빚을 갚지 못하고 이런 악순환이 되풀이 되고 있는데요, 돈이 없는데 빚을 빨리 갚을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개인회생을 통하여 빚을 청산하는거죠.

 

개인회생은 자신의 소득으로 채무변제가 불가능한 경우에 신청하여 채무를 구제하는 제도입니다. 이를 통한다면 돈이 없는데 빚 빨리 갚을 수 있는 거죠.

 

◎ 신용회복위원회 빚 빨리 갚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개인워크 아웃을 지원하고, 법원에서 지원하는 것이 개인회생입니다.

개인워크와 개인회생의 차이점을 간단히 말하자면,

 

▶ 개인워크아웃

신용불량자가 된 3개월 후에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채무를 최장 8년까지 연장해주는 제도입니다.

단, 채권단 50%의 사전동의를 얻어야 하고 사금융이나 사채, 통신요금 등의 채무는 스스로 변제해야 하는 것입니다.

 

▶ 개인회생

사채,사금융,통신요금 등의 채무도 같이 변제 가능하며 채권단의 동의가 필요없습니다.

개인회생 후에도 신용카드 발급이나 은행업무 등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재산형성도 가능합니다.

 

개인워크아웃과 개인회생은 이러한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제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돈이 없고..빚을 갚아야 하니...개인회생쪽이 더 맞지 않나 싶네요..

 

 

◎ 개인회생의 장점은?


* 이자는 물론 원금까지 탕감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기관 뿐 아니라 보증, 사채 등 모든 기관의 채무가 가능합니다.

* 채권자의 채권수심에서 해방됩니다.

* 전문자격 및 직장 유지가 가능합니다.

* 담보권 설정된 재산 등 현재의 재산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기록에 남지 않게 비밀로 진행가능합니다.

 

 

개인회생을 통한 빚 갚는 방법 어떻셨나요?? 많은 분들이 개인회생을 통해 채무에서 해방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개인회생 혹은 개인워크아웃을 선택해야 할텐데요...아무래도 법관련 용어들이 많고 절차가 어려운지라, 일반인이 혼자 결정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은데요, 가뜩이나 돈이 없는데...전문가 상담이라면 비용이 발생할까봐 걱정이신 분들에게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를 추천합니다. 서민들을 위해 무료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으실꺼에요.

 

혼자 하려고 하는 것보다는 처음부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빠르게 빚을 갚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것이 좋습니다. 힘들어 하지 마시고 용기내보세요. 지금의 용기가 빚을 없애줄 수 있으니까요^^

빨리 빚을 갚기를 바라겠습니다.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바로가기] - 전문가에게 무료상담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