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금융

신한 스마트 적금 가입완료^^ 세금우대 받았어요!

by 린미 2013. 6. 19.
반응형

 신한 스마트 적금 가입완료^^ 세금우대 받았어요!


이번에 적금만기된 통장이 있어서 이것저것 정리하고, 또 신한 스마트 적금을 들었어요;)

이제 돈 열심히 모으는 여자, 린미입니다!ㅋㅋ신한은행에서 20만원, 30만원 따로 적금을 더 들으려고 하니까 직원분께서 신한 스마트 적금을 추천하시더라구요. 금리가 그나마 제일 높은 거라고 합니다!

 

여기서 신한 스마트 적금이란??

 

1년(12개월)동안 1천원~1백만원 까지 자유롭게 적립하는 적립식 적금입니다.

특이사항이 있다면 만기시에 자동해지 되면서 자동이체되는 통장으로 바로 입금이 되요^^

스마트폰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신한S뱅크 앱을 다운받으신 후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셔야 되요!

공인인증센터로 가셔서 신한은행공인인증서는 등록하기를, 타은행이면 타 공인인증서 가져오기를 해서 하라는데로 하면 됩니다. 단, 옆에 PC가 꼭 있어야 되는 점 잊지마세요!

 

 

 

 

 

신한S뱅크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 상품가입/해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예금/적금 가입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신한 스마트 적금 보이시나요? 손가락으로 살짝 눌러주세요.

신한 스마트 적금의 금리는 3.3%에요.

요즘 이정도도 높은거 아시져??ㅠㅠ 슬픈 현실입니다. 가입을 누르세요.

 

 

 

 

 

약관동의 및 상품설명서가 있는데 보기를 먼저 누르셔야 넘어가요.

보기를 누르면,이렇게 설명서가 쭈르륵!!! 살며시 확인!

 

 

 

 

 

동의하기를 누른 후 확인을 누릅니다.

금액은 일천원~일백만원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전 200,000원씩 적금 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예금별명은 안하셔도 되구요, 전..."린미부자 발판"으로 하하하하하

자동이체로 나가기 때문에 출금계좌번호를 선택해주신 후 비밀번호를 눌러주세요.

 

 

 

 

 

저한테는 직원 명함이 있어서 이렇게 직원을 추천했어요.

이것도 실적이니, 아는 분 있으면 이렇게 적어주세요. (나중에 방문하게 되면 생색내야겠어요..ㅋㅋㅋ)

이렇게 권유직원번호가 뜨면, 확인을 누릅니다.

 

 

 

 

 

세금우대란 1금융권을 통틀어 1인당 천만원까지 만기시 9.5%만 세금을 제외하고 받을 수 있어요. 일반과세는 15.4%라는 점! 많이 차이가 나죠?? 전 아직 남아있길래....하하하하하

20만원씩 1년이니 240만원을 적었습니다.

 

자동이체 시작일 오늘 이후로 설정하면 되고, 자동이체 종료일은 다음년도 한달전으로 설정하시면 되요.

전 하루 전날로 했다가 다시하고, 몇번을 반복했는지..ㅠㅠ 자동이체 종료일 조심하세요;)

 

 

 

 

 

이체비밀번호를 누르고, 보안카드 번호를 누른 후 확인을 누르시면....

인증서암호를 적으라는 화면이 떠요. 현재 등록한 인증서암호를 적은 후 확인~!

 

 

린미부자 발판이라는 신한 스마트 적금 가입 완료!!!!!+ㅁ+)/ 이제 저..부자 될수 있나요?ㅎㅎ 한달에 20만원씩 적금들어서?? 흠.....솔직히 무리죠^^;; 일년이라고 해봤자 240만원인데..이자는 한...5만원 나올까요??

언제...시집갈돈을 모을까요?? 세금우대 한도 남은거 보시면 알겠지만..저 진짜 모은돈이 별로 없거든요..하하하하;;

그래서 요즘 재테크,재테크 하나봅니다. 하지만..저같이 재테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시작하기가 매우어려울꺼에요. 저역시 시작하기가 매우 어려웠답니다.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한국재무설계센터에서 제공하는 "재무등급"테스트를 해보세요. 저는 초반에 "C"등급이 나왔다는.....ㅜ.ㅡ 테스트해보시고 너무 놀라지 마세요!ㅎㅎㅎ

 

나의 재무등급 테스트하기

 

적금은 목돈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일뿐....우리가 원하는 목적있는 돈을 만들려면...시간이 엄청 걸려요..ㅠㅠ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재테크의 "재"자도 모르는 제가 했던 방법은?! 바로 전문가에게 재무설계를 받았답니다;)

저는 돈을 모아보지 않아서....적금부터 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적금과 함께 가계부 쓰는 법등 이것저것 코치를 받았습니다!!+ㅁ+)/ 도움이 꽤 되더라구요!

 

엇!나도 전문가에게 재무설계받고 싶다..하지만....전문가니까 비용이 발생할텐데....라고 걱정하신다면?!!

재무등급 테스트를 해줬던 한국재무설계센터를 추천해드려요! 서민들을 위한 무료재무설계이기 때문에 금융전문가가 나에게 맞는 1:1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준답니다!^^*

나에게 맞는 재테크 방법으로 목돈을 빨리, 목표보다 더 많이 만드세요! 화이팅!!

 

한국재무설계센터[바로가기] - 전문가에게 1:1 포트폴리오 무료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