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건축학개론 서연의 집 카페 방문기^^

by 린미 2013. 7. 2.
반응형

건축학개론을 보지 않았지만, 많은 남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서연(맞나요?ㅋㅋ)의 집을 방문했어요^^ 남친은 봤다고 하던데 한가인보다 수지가 더 인상에 남았다고...ㅎㅎ작년 태풍으로 서연의 집이 날아갔다고 하는데..카페로 새롭게 탄생한듯 해요! 얼마전까지 도로 공사하느라 출입이 통제되었다고 하던데.....전 운좋게 바로 갈 수 있었다는!ㅎㅎ

 

 

이날  날이 어찌나 좋던지ㅎㅎ살이 타는줄 알았어요!ㅎㅎㅎㅎ 주차장에서 거리가 쫌 있더라구요. 오토바이를 주차하고 남친이랑 걸어갔습니다. 아직 길은 태풍의 잔재가 남아있었어요>ㅁ<

 

 

쨔잔! 서연의집 카페입니다!ㅎㅎ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날 평일 점심이였는데..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는! 현대식으로 탈바꿈한 카페입니다^^

 

 

오픈은 10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이니 시간을 꼭 지키세요! 밤에 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ㅎ

 

 

1층으로 들어가보시면 넓은 창가를 만들어서 사진 찍을 수 있게 해놓았어요. 왼쪽에 커플은 이미 앉아서 사진찍고 있는중!ㅎㅎ 저도 찍고 싶었지만, 패스.....왜냐구요?? 그냥요...ㅎㅎㅎㅎ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한 후(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ㅎ 제주도 물가가 워낙 비싸서-0-)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앞에 이렇게 건축학개론 포스터가 잇네요!ㅎㅎ 한가인도 이쁘고, 수지도 이쁘고~ㅎㅎㅎ

 

 

2층길에는 이렇게 영화의 대사가 적혀있었어요~전...읽지 않았네요~빨리 자리를 잡고 싶은 마음에!하하하하하하~~~

 

 

창가에 자리가 없어서 일단 일반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ㅠㅠ 우리의 안전을 위한 헬멧을 테이블에 올려놓고 커피를 기다렸습니다! 진동이 울리면 잽싸게 내려가야죠!ㅎㅎ

 

 

창가에 앉으면 이렇게 바다를 바라볼수 있어요;) 만석이였던 창가자리.....6명만 앉을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뒤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창가만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하하하하하하~

 

 

다행히 창가 자리가 생겨서 낼름가서 앉았어요;) 바닐라라떼를 마셨는데.......뭐...커피맛은 어딜가나 똑같다는..ㅎㅎㅎㅎ

달달하니 시원하져머~ㅋㅋㅋㅋ

 

 

비가 안오고 해가 나왔다 들어갔다 하는 그런날씨였어요~해가 나올때는 살이 탈것 같고, 해가 구름사이로 들어가면 이렇게 시원하고~~ㅎㅎ 갠적으로 흐린날이 좋았네요;) 2층 앞에는 이렇게 작은 정원도 있긴 한데..못들어가게 막아놨어여^^; 떨어질까봐 그런것 같네요~ㅎ

 

 

"우리 십 년 뒤에 뭐 하고 있을까?"

린미는 십년 뒤에 뭐 하고 있을까요?ㅎㅎ 한남자의 부인, 한아이의 엄마, 행복을 느끼는 여성이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1층 정원에는 이렇게 화단이 이쁘게 꾸며져 있구요, 낮은 의자가 있어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햇볕이 너무 강해서 앉을 엄두도 못내긴 했지만...

 

 

이렇게 꿋꿋히 앉아 계시는 분도 있었다는!ㅎㅎ 담에 또 제주도 가게되면 흐린날 가야겠어요!ㅋㅋㅋ앉아있게..ㅎㅎ맑은날은 앉을수가 없네요~ㅎㅎㅎㅎ

 

 

영화를 보지 않았지만......그래도 좋았어요^^ 카페를 너무 이쁘게 꾸며놓고, 전망이 아주 끝내줍니다!ㅎㅎㅎ 진짜 제주도에서 살고 싶다는..ㅠㅠ 명함 뒤에 새겨진, 영화,첫사랑,기억,커피 라는 말도 뭔가 어울리는 그런 카페였어요^^

제주도 가셔서 커피 마시고 싶으시면 서연의 집 카페로 방문해보세요!ㅎㅎㅎㅎ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큰지도보기

서연의집카페 /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2976번지
전화
설명
영화 '건축학개론' 촬영지 (한가인의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