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바이크여행) 제주바이커스에서 오토바이 렌트하기

by 린미 2013. 6. 28.
반응형

6월24일부터 27일까지 3박4일동안 제주도여행을 다녀왔어요;) 그것도 오토바이여행으로!!+ㅁ+)/하하~~

제주도에 오토바이 렌트하는 곳이 정말 많더라구요! 어디서 렌트를 할가 고민을 하다가 제주도공항에서 가까운 제주바이커스로 선택!!! 공항에서 버스타고 가도 되는데, 배낭을 메고 있어서 그냥 택시 탔어요;)

한 10분정도 가는 택시비는 4000원정도?? 그냥 택시타세욧!ㅋㅋㅋㅋㅋㅋ

동문로터리에서 좌측으로 조금만 가면 제주바이커스 간판이 딱 보입니다!ㅎㅎ 먼저, 위치는요~~

 

 

 

 

저희는 예약을 못했어요^^;; 다행히 비수기 평일이라 바로 빌릴수 있다는! 혹시라도 예약 못하면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저기 수많은 바이커들! 저희는 2명이서 같이 탈 예정이라 125cc를 빌렸습니다! 더 이쁜 오토바이로 빌리고 싶었는데 그건 마감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추천해주시는 바이크로 대여했어요~

 

 

오토바이 여행의 필수품! 버프와 토시! 준비못하셨다면 샵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쿨토시와 손수건을 준비했어요^^

 

 

 

이렇게 스쿠터 임대차 계약서를 작성하시면 되요;) 임차인과 동승자인 저까지!!!! 이렇게 적은 후, 밑에 보시면 확인하고 확인체크란이 있으니 표시만 하면 되요.

 

 

저희가 3박4일동안 탈 아이랍니다!ㅎㅎㅎ 여행기간동안 아주 줄기차게 잘 달렸어요~최고 80키로까지 달리수 있어요;) 저희는 2명이니까요!하하하하하~

 

 

옆에는 이렇게 마크도 있구요, 같은 렌트샵을 이용한 여행자를 우도에서 봤어요;) 은근히 반갑더라는!ㅎㅎㅎㅎㅎ

 

 

처음에는 이렇게 간단하게 교육을 해줘요. 사장님의 설명을 듣고 있는 남친입니다! 혼자 시험삼아 요 앞에 있는 주유소에서 주유를 해보라고 해요. 주유비는 4000원 들었어요;)

 

 

바이크지도에요.가운데는 오토바이가 움직이기 어려운 도로이기 때문에 가지말라는 표시가 있어요. 생각해보니..저희는 여행기간동안 지도를 거의 보지 않고 네비게이션을 이용했어요^^;

 

 

서비스로 챙겨주신 물품들!!ㅎㅎ버프 갖고 왔냐는 사모님말씀에 손수건 있어요~~하니까 이렇게 공짜로!!+ㅁ+ 챙겨주셨다는!하하하하~~아이 좋아라~~그리고 우비랑 가방 비닐까지 챙겨주셨어요!ㅎㅎ 아주 유용하게 쓰였던 녀석들이에요! 없으면 클날뻔 했다는!ㅎㅎㅎㅎㅎㅎㅎ

 

사장님과 사모님이 아주 친절하시더라구요, 제주도에 결혼해서 내려오고픈 남친은...사장님께 제주도삶을 물어봤다는!ㅎㅎ사장님도 제주도에서 태어났지만 서울에서 살다가 다시 내려오셨다고 해요! 제주도 삶이 장단점이 있다며..ㅎㅎㅎㅎ

잠깐 얘기하다가 제주도여행 출발입니다!!!!!!ㅎㅎㅎ

 

저희는 72시간+5시간 추가+동승자 가격해서 총 107,000원에 대여했어요^^ 생각보다 저렴하게 해서 좋았네요! 하!지!만!

마지막날에 빗길에 넘어지는 바람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리비 6만원이 들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토바이 운전 조심하세요~~~~마지막 사고 빼고는 정말 잘 다녔습니다!^^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