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 준비의 필수품!! 제주도할인쿠폰!!!^^

by 린미 2013. 6. 5.
반응형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어요!!+ㅁ+ 모두들 제주도 여행갈 준비 다 하셨나요?ㅎㅎㅎ

저도 이번달 24일부터 제주도 여행을 갑니다>ㅁ< 지금 그날만 기다리고 있는 중!!ㅎㅎㅎ

작년에 제주도 여행을 갔었는데...후......기억나시나요? 큰 태풍이 와서 난리났었을때...그때 저 제주도에 있었습니다..ㅠㅠ저의 제주도 여행은 그렇게 막이 내렸어요....서울에 못올뻔 했다는...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꼭!! 반드시!! 기필코!!!! 재미있게 놀다오리라!! 다짐을 하고, 3박4일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날이 맑기를 매일밤 기도해요~하하하하하~~~

 

 

 

제주도여행의 필수품은 바로 제주도할인쿠폰!! 이지요!!ㅎㅎ

요즘 소셜에서도 많이 판매하죠?? 작년에 저희도 구매해서 갔는데........태풍때문에 한개밖에 못썼어요...

5개를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였는데...4만원돈을 주고 구매했는데..

정말 가슴이 미어지더라구요ㅠㅠ

할인쿠폰이 좋기는 하지만..사람 일이란게 변경이 될 수 있는데...구매를 해버리면 거기에 따라 이동해야하니 불편한 점도 없지 않아있습니다^^;;;

 

저희는 선결재 제주도할인쿠폰과 후결재 할인쿠폰을 준비했는데..

오히려 후결재 할인쿠폰을 유용하게 썼어요!!+ㅁ+

 

후결재할인쿠폰이란, 모바일로 쿠폰을 다운받아서 해당되는 업체 방문시 쿠폰을 보여주고 할인가격으로 이용하는거에요;) 할인 폭도 크고, 무엇보다도 부담이 없다는 점!!!!

여행다니다가 어!! 여기 할인쿠폰매장이네! 하면~들어가서 바로 결재하시면 되요!

 

그래서 이번여행도 준비했습니다!!+ㅁ+)/

이렇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소개해드려요!!ㅎㅎㅎ

 

 

모바일쿠폰을 신청하면 휴대폰 문자로 바코드가 와요, 그 바코드를 제시한 후 할인을 받으면 되더라구요.

할인되는 업체도 굉장히 많아요ㅋ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일부만 보여드리겠습니다^^;;

  

 

작년에 저희는 성읍랜드 성읍ATV를 이용했어요+ㅁ+ 진짜 재미있었다는! 산속을 막 달리는데..남자친구보다 제가 더 잘탔습니다!!하하하하~~

 

 

저희는 여기에 안보이지만..트릭아트를 방문했습니다ㅎㅎ 사진을 재미있게 찍고 왔어요;) 작년 제주도 여행때 기억남는 것은 쿠폰을 사용한 ATV와 트릭아트밖에 없네요..ㅠㅠ

 

 

공연장도 이번에는 꼭 다녀올까 합니다+ㅁ+ 제가 돌고래를 좋아해서 퍼시픽랜드도 좋을 것 같아요! 할인받으면 9000원이니 저렴하네요~

 

음식점도 많은데..음식점 같은 경우는... 여행코스로 돌아다니다가 발견하면 들어가는 것이고, 아니면 말고~ㅎㅎㅎ

 

 

제가 이번 여행때 진짜 경험하고 싶은것이....요트투어와 잠수함이에요!!+ㅁ+ 정상가가 무척 비싸더라구요. 할인을 받아야 그나마 갈수 있다는..ㅎㅎㅎ

 

이번제주도 여행은 할인쿠폰을 꼭 지참하셔서 가격도 저렴하게, 멋진 추억을 만들고 오겠습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있으신 분은, 부담없이 신청해서 할인쿠폰을 받아가세요! 쿠폰받는데는 무료니까요!하하하하~

저도 여행다녀와서 제주도할인쿠폰사용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제주도할인쿠폰 받으러 가기[후결제 무료쿠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