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여기는 제주도!!!^^*

by 린미 2013. 6. 25.
반응형

여기는 제주도입니다;)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제주도여행을 도전!!ㅎㅎㅎ

지금 포스팅은 일요일에 미리 예약한 포스팅이에요^^ 분명 신나게 놀텐데....블로그 할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이렇게 예약포스팅을 쭈욱!!! 하고 갑니다!하하하하하하~

 

 

작년 제주도 여행은 태풍으로 마무리 했는데, 금년에는 안그러길 빌겠나이다!!! 이 글을 발행될 때 날씨가 아주 좋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하하하하하~ 그럴수 있겠죠? 그렇죠? 그렇다고 해주세요ㅠㅠ

 

이런 바다까지는 바라지 않을께요! 흐리기만 해도 좋습니다! 비만 안내렸으면 하네요;) 나중에 결혼하면 제주도가서 살까..라는 생각도 갖고 있는데요 그만큼 제주도에 대한 로망이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 살아보면 힘들어하는 분들도 있고, 안맞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한달간 살아보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그래서?! 한달간 살아보고 싶다는!!ㅎㅎ

 

예약포스팅을 하기 위해 이상한 소리만 적어내려가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다녀오겠습니닷!!+ㅁ+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