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미디어

배틀쉽 - 외계인과 바다에서 한판승부

by 린미 2012. 12. 12.
반응형

제가 SF시리즈물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ㅎㅎㅎ 액션, SF,판타지 장르를 매우 좋아해요+ㅁ+

드라마, 멜로 이런건...안좋아한다는...-0-ㅎㅎㅎ

예전에 매우 재밌게 봤던 배틀쉽!!!! 매우 기대하면서 봤던 영화지요!


제가 가는 영화관은 비인기 영화관이라 언제나 우리커플이 전세내거나 10명 안팎의 관람자만 있는

영화관인데...와우~오늘은 사람들이 무지 많았아요+_+

미국보다 한달 일찍 개봉 한다 하니 더욱더 급관심!!!

제가 본 배틀쉽 영화를 소개할까 합니다.ㅋ

 


 

장르 : 액션,전쟁,SF

 

감독 : 피터버그

 

출연 : 테일러 키취, 리암 니슨, 리한나, 브룩클린 데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줄거리 :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기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전 세계 다국적 연합 군함의 전면전이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작된다!

 



 

말썽쟁이에서 멋지게 변하는 하퍼 대위.

 



 

언제나 하퍼를 등뒤에서 지켜주었던 그의 형 스톤하퍼 함장

  



 

하퍼대위와 적대감에서 전우애로 변하는 일본군함 함장 (개인적으로 멋있었어요)

 


 


 

하퍼대위의 명령에 맞게 무기를 멋지게 날려줬던 코라 /  하퍼의 상관이자 연인의 아버지 셰인장군

 

 




영화볼때는 볼랐는데 우리나라 국기가 있었네요~ㅎㅎㅎ

내용이 주로 미국인과 일본인이 나와서 서운했지요~강대국이니까요ㅠㅠ

  


 

우리나라에서 시사회를 했나봐요!!!!

왜 전....이런 시사회 정보에 항상 늦을까요?ㅋㅋㅋㅋㅋ 배우들이 인사하는 시사회에 간적이 손에 꼽힌다는...ㅎ

 



한글이 씌여준 부채를 들고 있으니 이쁘네요~ㅎㅎ 남자주인공이 생각보다 작다는...여자 주인공이 큰건가...ㅎㅎㅎㅎ

 

일본해군 대신 한국해군이 등장했으면 어땠을까요? 개봉도 한국에서 최초로 하면서....ㅎㅎㅎㅎ

어찌됐든 평점은 대부분 7점대로 보통이었지만 전 매우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강추강추!!! 꼬옥 봐보세요~




배틀쉽 (2012)

Battleship 
6.1
감독
피터 버그
출연
테일러 키취, 브룩클린 데커, 리암 니슨,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리한나
정보
액션 | 미국 | 131 분 | 2012-04-11
글쓴이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