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에서 홍콩으로 페리타고가기!마카오에서 홍콩으로 페리타고가기!

Posted at 2013. 8. 23. 14:23 | Posted in 린미's 여행/마카오 - 홍콩 13'



오늘은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페리카고 갔던 일을 써볼까해요;) 마카오갔다온지  몇달이 되었지만...갑자기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카메라 메모리카드가 망가지는바람에...사진이 다 날라갔어요ㅠㅠ 그래서 포스팅할게 없어졌다는..흑흑.....

페리타고 가는 법을 쓰려고 했는데...사진이 너무 흔들려서 안썼거든요..어쩔수 없이..ㅋㅋㅋㅋ사진이 흔들렸어도 이해해주세요^^;;;;;;;

 

마카오 마지막날은 홍콩당일치기 여행이였어요! 그래서 홍콩 터미널로 고고씽! 다행히 제가 묵었던 호텔에서 터미널로 가는 셔틀버스가 있어서 오전에 편하게 터미널로 갔답니다;)

각자 호텔에 셔틀버스가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은근 편해요!ㅎㅎㅎㅎ택시값도 아끼구요^^

 

 

이날 비가 많이 와서..ㅠㅠ 셔틀버스에서 내리면 지하로 터미널로 가는 연결길이 있어요. 내려갔따 올라가면 이렇게 터미널이 보입니다;)

 

 

티켓팅하는 곳은 2층이니 정문으로 들어오셔서 2층으로 에스컬레이터타고 바로 올라가셔요~

 

 

그러면 이렇게 사람들이 줄서서 티켓구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저희도 줄서서 기다렸어요!

 

 

저희가 구매한 왕복 티켓! 마카오에서 홍콩가는 터보젯 페리티켓이에요. 우리가 제대로 샀는지 불안했지만......홍콩! 하고 외치니 이 티켓을 주시더라구요~그럼 맞겠져뭐~하하하하하. 가격은 148홍콩달러입니다!

 

 

터미널이 꽤 크더라구요. 저희는 위층도 올라갈 생각도 못하고 초조하게 출발시간만 기다렸어요..ㅎㅎㅎ

 

 

배탈 시간이 되면 저기 빨간화면에 표시되니까, 내가 타는 배시간이 뜨면 들어가시면 되요. 처음에는 그냥 티켓을 보여주면 됩니다;)

  

 

들어가면 여권이랑 티켓을 보여줘야 해요. 입국심사처럼 이렇게 하니..겁(?) 안먹으셔도 된다는!

몰래 찍느라^^;;;;마구 흔들렸어요!ㅎ

 

 

여권과 티켓확인 후 페리를 타러 고고씽!

 

 

대기하는 좌석인가봐요. 저희는 그냥 지나쳤으니까!ㅋ

 

 

아까 사진에 있는 커플을 그냥 따라갔더니 바로 배타는 곳으로 쉽게 갔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서 왼쪽으로 보면, 바로 배타는 곳이 있어요.

 

 

저희가 탈 배가 왼쪽에 있어요. 비가 와서 앞이 뿌옇네요^^;;;;;

 

 

티켓을 보여줄때 내가 앉을 자리를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그 자리로 찾아서 앉으면 되요. 전 20H번!

 

 

홍콩으로 들어갈때 작성해야하는 거에요. 간단하게 작성하면 되니까 걱정하지 마셔요~~~

 

 

드이어 홍콩 도착!!!! 몇달전이라 얼마나 걸렸는지 기억이 안난다는..ㅠㅠ 아마 1시간반정도???맞나?ㅋㅋㅋ

 

 

배에서 내려서 건물로 들어가면 입국심사대로 가는 길이 있습니당!

 

 

이렇게 입국심사를 받으면 되는데요, 줄이 엄~~청 길었다는......ㅠㅠ 그래서 꽤 걸렸어요^^;;;;;; 그리고 줄도 왔다리 갔다리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줄서야 할 듯 해요!

 

 

이제 에스컬레이터만 타고 나가면 홍콩터미널로 도착!!!!!! 홍콩 터미널도 왜케 넓은지..ㄷㄷㄷㄷㄷ 깜놀!!!! 지하철역 찾는데 한참걸렸어요ㅠㅠㅠㅠ 다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이날 고생 꽤 했네요^^;;;;;;

이렇게 홍콩당일치기 여행! 잘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전 쇼핑을 좋아하지않아서 그런지..마카오여행이 훨씬 좋았네요^^*

 

 

 





 

  1. 공항을 보니 여행가고 싶어요. 저도 홍콩보다 마카오를 가보고 싶네요.ㅎㅎ
  2. 저도 여행떠나고 싶어지는.ㅎ
    잘보고 간답니다~
  3. 여행은 생각만해도 흥분되는것 같아요 ^^ 덕분에 잘 보고갑니다
  4. 예전에 같은 코스로 ..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여행가고 싶어요.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5.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네요 ㅎㅎ 잘 보구 갑니닷!!
  6. 덕분에 잘 보고 간답니다`
    저도 떠나고 싶네요.ㅎ
  7. 여행은 단어 자체로도 흥분이 되는 것 같아요 정말 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