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 (입장료, 시간, 기간)

by 린미 2014. 2. 4.
반응형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 (입장료, 시간, 기간)

 

드디어 노래를 부르던 아침고요수목원의 별빛축제를 다녀왔어요;)

에헤라디야~~♬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는 2014년 3월15일(일)까지구요,

아름다운 불빛을 볼 수 있는 점등시간은 일몰시~21시/매주 토요일 일몰시~24시(연장)을 한다고 하니

직장인들은 토요일에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ㅁ+)/ 차가 있으면 더더욱 좋겠죠?ㅎㅎ

입장료는 똑같이 8천원입니다;)

 

 

 

 

점등시간이 일몰시 부터니 조금 일찍 도착해서 남의 아침고요수목원을 감상했지요;)

 

 

 

 

해가 지기 시작하니 서서히 점등되기 시작했어요;)

아직 환해서 어색하긴 했는데...날이 어두워질수록 정말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져요~~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라구요^^

 

이날 미러리스를 따로 챙기지 못해서 제 똑딱이 카메라 캐논N파워샷으로 찍었는데..

요놈요놈 물건입니다!+ㅁ+ 생각보다 무지 잘나왔단는!ㅎㅎ

그럼 캐논 N파워샷으로 찍은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 감상해보세요!

 

 

   

 

 

 

 

 

 

 

 

  

 

 

실제로 보면 더 환상적이에요.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ㅁ+ 갔다왔는데 또 보고 싶은 그런마음??

남자친구랑 또 가야겠어요!ㅎㅎ

아직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축제를 못보셨다면 꼭 다녀오세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