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도펜션 추천, 드무리펜션에서의 휴식^^선재도펜션 추천, 드무리펜션에서의 휴식^^

Posted at 2014. 2. 7. 13:49 | Posted in 린미's 여행/국내여행



선재도펜션 추천, 드무리펜션에서의 휴식^^ 

 

친구와 함께 대부도 옆에 있는 선재도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5월달에 같이 유럽여행을 갈 친구라 미리 여행연습이라고 할까나?하하하하하

대부도는 가봤는데 선재도는 처음이라 기대하며 갔다왔지요^^

 

 

 

 

선재도로 들어가는 교통편이 있지만,

차 있는 친구가 이럴때 좋은거 아니겠어요?하하하하

운전하는 친구는 힘들었겠지만 전, 드라이브 하는 기분으로!!+ㅁ+)/

 

 

 

 

선재도는 선재대교를 지나야 만날 수 있더라구요;)

서울에서 2시간만에 도착한 선재도입니다.

생각보다 멀었다는...ㅠㅠ

 

 

 

 

우리가 1박2일 묵을 드무리펜션에 도착!

하늘색 빛깔을 가진 펜션이였어요;)

그리고 나무로 만든 계단과 의자들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날이 따듯할때 흔들의자에 앉아서 쉬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선재도펜션 드무리에 가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침실옆에 있는 월풀!!!!ㅎㅎㅎㅎ 이거에 제가 꽃혔다는 거죠~ㅎㅎ

 

 

 

 

여기는 테마는 나무인가봐요,

따로 월풀실을 이렇게 나무로 만들어놓으니 분위기는 구웃!

 

 

 

 

이쁘져??ㅎ 밤에 월풀을 즐겼지만, 낮에 즐겨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음날 일찍 일어나서 한번 더 하려고 했는데......잠이 뭔지^^;;;;

밤에만 하고 끝!ㅋㅋㅋ

 

 

 

 

침대옆에 받침대가 있어서 은근히 편했다는^^;;

리모컨, 머리끈, 핸드폰 옆에 올려놓았어요...ㅋㅋㅋㅋ

침대 위에도 분위기 있게 천이 장식되었지만 저희는 여자끼리 놀러왔다는점~ㅎ

커플끼리는 괜찮겠네요~ㅎ

 

 

 

 

 

간단히 주방을 보여드리자면,

냄비와 후라이팬은 한개씩 있구요, 밥솥, 무선포트가 있네요.

 

 

 

 

저녁을 밖에서 먹을려고 나왔는데 가려고 했던 음식점이 문을 닫았더라구요ㅠㅠ

그 앞에 펼쳐진 저녁노을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잠깐 찍고 놀았져~ㅎ

날씨만 따뜻했으면 더 찍었을텐데 아쉽네요^^;;

 

 

 

 

제 마음에 들어하는 감성사진!

어때요?ㅎㅎㅎㅎㅎ 카메라가 좋긴 좋나봅니다;) 

 

 

 

 

근처 수산물직판장이 있기에, 가서 가리비와 소라를 잔뜩 사서

와인과 함꼐 먹은 뇨자들입니다~ㅋㅋㅋ 소라를 이렇게 질리게 먹은적이 첨이라며^^;;;;

예전에는 없어서 못먹었는데 말이져~ㅎ

 

 

 

 

그리고 야심차게 제가 조리한 떡볶이까지!

역시 여자끼리 여행가면 먹방만 찍고 온다니까요!ㅎㅎㅎㅎ

 

 

 

 

그리고 오기전에 준비한 입욕제를 가지고 월풀준비를 했지요;)

버블입욕제인줄 알았는데..ㅠㅠ 거품이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입욕제..ㅋㅋ향기가 좋은...ㅎㅎㅎㅎ

친구랑 반신욕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니 좋더라구요~

참, 바디샴푸가 여기에는 없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꼭 준비해가세요~

저희는 입욕제때문에 따로 바디샴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됐거든요~ㅎㅎ

그리고 저희는 TV도 보고, 스마트폰 게임도 하다가, 새벽녘에 잠이 들었네요;)

 

 

 

 

다음날! 드무리펜션에서 조식서비스도 있는지 몰랐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전화주셨더라구요~조식신청을 안해서 확인차 전화주신거라며~

저희는 있는지도 몰랐는데^^;;;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샐러드, 토스트, 과일, 우유!

토스트가 맛있었어요~~와플인줄 알았는데 토스트를 와플기계로 구우신듯!

저 기계 탐납니다!!ㅋㅋ

 

 

 

 

조식이 있는줄 모르고 스프랑 빵 사갔는데..ㅋㅋ 고것까지 같이 준비해서 배부르게 아침 먹고 왔어요~ㅋㅋ

선재도에 있는 드무리펜션에서 친구랑 하루 푸욱~쉬다 왔습니다^^

물론 친구는 장시간 운전으로 피곤했겠지만...전 좋았어요!하하하하하하

 

 

모두의 블로그

 

 





  1. 이야!~~ 한번 가보고 싶네요^^ 좋은 곳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금요일 하루 되세요^^
  2. 완전 떠나고 싶어지네요~!! 잘 보구 갑니닷~!!
  3. 선재도 펜션 매력이 가득하군요~ ^^
    좋은곳 잘 알아 갑니다 ~ ㅎㅎ
  4. 헐크..침대 옆에 욕조가 있네요..
    여기 신혼부부나 한창 무르익은 연인들 끼리 가면 좋겠습니다. ㅎㅎ
  5. 펜션이 꼭 호텔같은 분위기군요..
  6. 아~ 사진보고 있으니 저도 여행이 떠나지고 싶어지는군요.ㅎ
  7. 와 좋은네요. 부럽네요.^^
  8. 사진보고 있으니 저도 여행이 떠나지고 싶어지는군요.ㅎ
  9. 아아 펜션 너무너무 가고 싶어지는걸요 ㅎ
  10. 엑소빠 웃음소리와 손시린기억이 가득하네요ㅋ
    참 좋은 추억이지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