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가평 테마펜션 추천, 뜨레모아에서 아프리카 경험하기!

by 린미 2014. 3. 29.
반응형
가평 테마펜션 추천, 뜨레모아에서 아프리카 경험하기! 

 

 

 

남자친구와 가평으로 2박3일 여행갔다왔어요;)

가평이 가까워서 간단하게 여행가기 참 좋은 위치지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위메프를 통해서 저렴하게 예약완료!!+ㅁ+

 

가평터미널 근처에 있는 씨씨마트에서 장을 보면 뜨레모아까지 데려다 주는데요,

단, 이제 가평역에서 마트차가 픽업을 못한다고 하니 다음정거장인 굴봉역에서 내리시면

씨씨마트 차가 있어요^^ 타고 마트가서 장보고 다시 차타면 펜션까지 데려다줘요;)

 

 

 

 

저희는 항상 씨씨마트를 이용하는데, 갈때마다 마지막으로 내렸던 커플이였는데..

이번에는 저희가 처음으로 내렸네요!!+ㅁ+

평일인데, 마트 이용자가 은근 있었다는..다들 저보다 어려보였......흠....

 

 

 

 

저희가 예약한 아프리카방은 3층에 있더라구요,

열심히 계단을 올라갔지요;) 사진은 내려가는 사진이지만..ㅋㅋㅋ

 

 

 

 

아프리카 방답게 돌도끼 센스!!!ㅋㅋ

 

 

 

 

쨔잔! 뜨레모아의 아프리카방이에요!!+ㅁ+

원룸형태에 침대가 반층정도 위에 있답니다;) 이런 인테리어는 개인적으로 첨인듯!

 

 

 

 

계단을 올라가면 침대가 있어요.

완전 푹신푹신...매트리스를 갈아줄때가 된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아프리카 답게, 얼룩무늬입니다!!+ㅁ+

 

 

 

 

계단뒤에는 이렇게 또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최대  4명까지 묵을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침대가 허리아프면 바닥에서 자도 될듯!

 

 

 

 

먼저 주방을 살펴보면,  

후라이팬1개, 냄비2개, 수저&그릇 4개씩 있어요.

커플이 가면 아주 넉넉하게 쓸듯!ㅎㅎㅎ

 

 

 

 

재미있는  주방이에요.

의자....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왼쪽의자는 돌이라는.ㅋㅋㅋ

오른쪽에 있는 의자는..엉덩이가 아파요...오래 앉기 힘들었다는..ㅋㅋ

돌의자가 완전 편하더라구요!!+ㅁ+

 

 

 

 

밥솥과 무선포트(사용안했어요;;; 누가 지저분하게 사용해서..ㅡㅡ;;;안에 소면이;;;)있구요,

이번에는 쌀을 가지고 가서 밥을 했지요;)

아프리카 방답게 재미있는 그림도 있더라구요~ㅎ

 

 

 

 

왼쪽은 화장대, 아레에 드라기이기 있고..

간단하게 놀수 있는 젠가 등이 있었는데..저희는 TV보느라 정신없었네요^^;;

 

 

 

 

베란다가 방이랑 안어울리게(?) 엄청 커요^^;;;

여름에 물가에서 놀고 여기에 옷을 말려도 될만큼!ㅎㅎ

 

 

 

 

곳곳에 보이는 재미있는 상이 있더라구요~

 

 

 

 

악어도 있고!ㅋ

남친왈 아이들 오면 갖고가겠다~ㅋㅋㅋ 

 

 

 

 

다음날 우리는 자전거를 끌고 동네 한바퀴를 돌았어요.

가장 가까운(?) 편의점도 갔다오고~ㅎㅎ

자전거가 그리 좋진 않아요^^;;; 힘들었다는..ㅋㅋㅋㅋ

그리고 저기 뒷모습의 개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이에요~ㅎㅎ

사람을 잘 따르더라구요~ㅋ

 

 

 

 

 

그리고 펜션 앞에 펼쳐진 냇가,

여기 물 수위가 높다는데....여름에 오면 진짜 재미있게 놀수 있을듯!

 

 

 

올림푸스 E-P5 팝아트로 찍으니, 더 괜찮네요~ㅎㅎㅎㅎ

저같은 초보는 이런 기능이 있어야...하하하하하

 

 

 

 

2박3일 가평 뜨레모아펜션에서 푹 쉬고 왔어요^^

고기도 구워먹고, 맛있는 음식도 만들어먹고~(조리만 한거지만..ㅋㅋ)

여름에 놀러오면 더 재밌을것 같은 펜션이였습니다!!+ㅁ+

 

참, 화장실에는 샴푸,린스,바디샴푸,치약이 있으니 칫솔만 챙겨오시면 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