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헐리우드 48시간 1일차

by 린미 2012. 12. 22.
반응형

헐리우드 48시간을 주말동안 마시기로 했어요! 하루종일 음료만 마셔야 하니... 평일에는 못할것 같고...주말에 집에만 있으면서 하기로 했죠!!+ㅁ+ 2일만 먹을것을 참고...... 쥬스만 마시면 되기에...훗! 이정도 쯤이야!!라고 생각했지요!

아침 9시에 일어나서!


 


쥬스와 물을 100ml씩 1:1 비율로 섞어서 마셨죠!!;) 으흠~~~~쥬스맛이네~~맛나더라구요~상콤하니...>ㅁ< 그러고 다시 잤죠!!ㅋㅋㅋ 일어나니... 헉.... 2시;;;;; 4시간마다 마시라고 했는데... 에라이!!모르겠다!! 그냥 마셨어요ㅋㅋㅋ

그렇게 물을 계속 마시면서..컴퓨터를 하는데... 아.....먹고싶다... 습관이란게 무섭더군여-0- 배에서는 소리가 안나는데...

머리에서 계속 배고프다 배고프다~~~~안돼~~ㅜㅜ꾹꾹!!참았어요!!!!

.

.

.

.

.

.

.

.

.

.

.

.

.

.

..

.

.

.

.

.

.

.

.

.

.




헛..엄마께서 뼈해장국을...맛있는 뼈해장국...내가 좋아하는 뼈해장국.... 엄마가 만들어주신 뼈해장국은 정말 맛있는데..진짜 맛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리우드48시간과 뼈해장국....아...고민이로구나.............

.

.

.

.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쥬스는 다시 냉장고에.....ㅡㅁㅡ

내일해야져....


전 운동하러 가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실패!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