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사진 - 환상적인 몸매비율 밀라쿠니스

by 린미 2012. 12. 27.
반응형

 

 다이어트자극 사진 - 환상적인 몸매비율 밀라쿠니스

밀라쿠니스란 여배우가 누구인지 몰랐는데...우연히 사진을 본 후..몸매에 깜짝!!! 놀랬어요!!! 너무 이쁘자나..ㅠㅠ 밀라쿠니스가 누군가 하니, 가장 최근에 상영했던 19곰 테드에도 출연했었고, 블랙스완에도 나왔던 배우래요! 저..블랙스완 봤는데..누군지 기억이 안난다는..ㅋㅋㅋ 밀라쿠니스 키가 몇으로 보이세요?? 163이래요! 163!!! 저랑 똑같다는.....근데 다른점이 많네요...하하하하..그럼 밀라쿠니스의 환상적인 몸매를 감상해보실까요??

아...이 사진..정말 레전드인것 같아요..ㅠㅠ 역시 여자는 하이힐을 신어야 하는것 같아요!!+ㅁ+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뭐..화보라 보정도 했겠지만.....그래도 이쁘네요... 이 사진을 최고로 뽑습니다!!+ㅁ+

몽환적인 느낌이 나네요! 80년대 분위기인데 밀라쿠니스와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외쿡인은 어쩜 눈이 저리도 클까요? 어릴때 백인은 다 이쁜줄 알았는데...제가 이태원을 20년 넘게 살아본 결과!!! 우리나라랑 똑같습니다!ㅋㅋㅋㅋㅋ

하아=3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거임? 현아가 생각나긴 하지만..밀라쿠니스가 아닌것 같아요. 너무 섹시하자나!!!!!!

이 사진도 마찬가지^^ 남자를 유혹하는(?) 눈빛인것 같다는....밀라쿠니스의 남자친구가 누구게요?? 누군지는 아래에...

사진마다 얼굴이 다른것 같아서 신기해요. 이 화보도 다른사람처럼 보이네요! 뭐.. 몸매는 여전히 좋지만요!ㅎㅎㅎ

섹시한 모습 뿐 아니라 이렇게 귀여운 화보도 찍었답니다! 이 화보를 보니 나이가 어려보이네요! 원래 나이로 보이는듯! 아이스크림을 차암! 맛있게 먹는군요!ㅎㅎㅎㅎ

장난기 많은 모습에서 이렇게 우아한 모습까지...멋진 커리우먼 같다는..ㅋㅋ전 어릴 때 커서 회사다니면 다 이렇게 입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현실은...하아-3

저스틴 팀버레이크랑 찍은 화보인데, 진짜 연인같이 찍어서 놀랬다는..ㅋ 전 순간 둘이 연인인줄 알았어요.

이 사진을 보면 더 대박인듯!!! 아주 예쁜 커플처럼 보여요! 일명 선남선녀 커플이죠! 저도 선녀가 될려면 더 살을 빼야할 듯해요!ㅋㅋㅋㅋㅋ

이 사진도 너무 이뻐서 한동안 제 블로그 메인사진이였죠! 스킨을 잘못 적용하는 바람에 너무 대문짝만하게 나와서 스킨 수정하면서 삭제했지만요....너무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서로 눈빛교환하는거 보세요~캬~

하...지...만....

살쪘나봐요..ㅠㅠ 한순간에 맘을 놓으셨나......밀라쿠니스의 연인은 애쉬튼커쳐입니다!ㅋ 데미무어와 헤어지고 밀라쿠니스에게 간것 같아요! 역시 여자는 관리를...

그래요...맨날 꾸밀수는 없어요! 이렇게 편한 모습으로도 살아야죠!ㅋㅋㅋ그렇지 않아요! 그래도 제 머릿속에는 이 모습이 아닌....

이 모습으로 기억하겠습니다!ㅎㅎㅎㅎ 이상 다이어트자극 사진이였습니다!! 살뺍시닷!!!!!!!!!!!!!!!!!!!!!!!!!!!!!+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