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16kg 감량한 김신영 식단 알아보기

by 린미 2012. 12. 13.
반응형


요즘 김신영의 날씬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무려 16kg을 감량한 김신영!과거의 뚱뚱한 모습을 찾아볼 수 없죠

한 때 다이어트 했다가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쪘었는데, 이번에는 요요현상을 찾아볼 수 없네요!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기에 요요현상 없이 지금 까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개그우먼 김신영이 16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여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어요.


                       (사진=SBS 강심장)

김신영이 알려준 다이어트 식단의 비법은 아침은 현미밥 한공기, 채소볶음,간식은 아몬드 10알,사과 1/4쪽,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오징어 채소등을 먹는다고 말하였습니다.

최고 많이 나갔던 74kg 에서 16kg을 감량하고 허리둘레가 25인치 라고 밝혔네요...ㄷㄷㄷㄷ 25인치....부럽네요..ㅠ 과연 김신영의 허리를 25인치로 만들 수 있었던 다이어트 식단의 제일 중요한 요소는??!!

바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입니다.

1. 식이섬유



식이섬유는 장을 자극해서 그 활동을 촉진 시키기 때문에 장관 내에 존재하는 여분의 콜레스테롤이나 염분을 배출합니다.
또한 변의 양을 늘려주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면서 장의 운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변비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 두 가지로 나뉩니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물에 쉽게 녹아서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배변활동을 도와줍니다.
또 지방의 흡수를 낮춰 콜레스테콜 수치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불용성 식이섬유는 물에 녹지 않고 수분을 흡수하여 부풀어오르기 때문에 장벽을 자극하여 
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해서 음식물 찌꺼기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변비를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효과를 발휘합니다.


2. 단백질



단백질은 근육을 이루는 주요 성분이기레 근육량이 많아지면 
신진대사가 늘어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게 해줍니다.


이렇게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적절히 섭취하시고, 꼭!! 운동이 동반되어야 김신영처럼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