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에펠탑에 반하다♥ (에펠탑 가는역)파리 에펠탑에 반하다♥ (에펠탑 가는역)

Posted at 2014. 7. 4. 12:58 | Posted in 린미's 유럽(14')/파리



파리 에펠탑에 반하다♥ (에펠탑 가는역)

 

유럽여행을 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인 에펠탑 보기;)

핸드폰 배경화면을 항상 에펠탑으로 하곤 했는데, 드디어!!!

에펠탑은 직접 보고 왔답니다;)

 

파리 여행 3일동안 에펠탑을 2번보았어요!!+ㅁ+

한번은 센느강 유람선을 타고,

한번은 에펠탑으로 고고씽!! 늦게 출발해서 야경부터 보았네요ㅠㅠ

이점이 쫌 아쉽다는!!

 

 

 

 

에펠탑에 가는 전철역은 두곳인데요,

한곳은 국철(?)이라 배차시간이 길다는...

그래서 저희는 "Bir Hakeim"역에 내려 걸어갔답니다. 가까워요~

 

저 멀리 에펠탑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멀리 있는 에펠탑 사진만 보셨죠??

아래는 이렇게 생겼답니다!ㅋㅋㅋ

철근이 어마어마해요~~~

 

에펠탑 꼭대기도 올라갈 수 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패스!ㅋㅋ

 

여기에 가시면 흑형들이 에펠탑 열쇠고리를 팔아요.

전 베르사유궁전에서 1유로에 7개로 쇼부(?) 봐서 샀죠!허허허허허허

근데 여긴 1유로에 최대 5개까지 부르는거에요.

7개 해달라고 했더니 절대안된다고 해서 쿨하게 패스!

(나중에 집에가는 길에 한국을 사랑하는 흑형을 만나 7개에 1유로로 샀어요!ㅋㅋㅋ)

 

 

 

 

그렇게 보고 싶었던 에펠탑을 직접 보니..

감동의 물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았어요!!! 정말 글로 표현 못하는 감동이....

사진보다 훨씬 멋있어요!!

 

 

 

 

 

 

카메라 여러모드로 찍어보았어요;)

분위기 있죠??

 

 

 

 

밤11시에는 에펠탑이 반짝반짝 빛나요!!

반짝반짝 하는 순간 감탄이 절로!!! 다들 와~~~~~~~~~

 

 

 

 

멋있죠? 멋있죠??멋있죠?ㅋㅋㅋㅋㅋ

실제로 꼭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쁘답니다~~~~~~~ 이래서 파리파리 하나봅니다!

솔직히 쇼핑은 그냥 그런데..(몽쥬약국에서 어마어마하게 샀으면서..ㅡㅡ)

에펠탑은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어요!

 

앞에 잔디밭을 조성해서 앉아서 보는 그 기분..

이루말할 수 없네요^^

에펠탑 때문에 파리 또 가고 싶어요~ㅎㅎ

 

 

  1. 제 꿈인 유럽여행 ㅜ
    부럽습니다... 실제로보면 어떨지 참..!
    대리만족하고가요~!
  2. 파리여행가면 에펠탑 꼭 보고 싶어요.
  3. 정말 아름답네요. 사실에펠탑이 인류 역사상에 미친 의미가 중요하긴 하지만, 그래도 미학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는 없죠.

    또, 에펠탑 주위에는 고층 건물이 거의 없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프랑스인들이 마치 아파트 대신에 에펠탑 하나를 세우고, 나머지는 저층에서말 살자고 약속한 것 같아요.
  4. 언제쯤 파리여행을 가볼까 생각하는데 답이 나오질 않네염 야간에 에벨탑풍경을 직접보고싶네염.
  5. 우와~ 에펠탑 야경은 더욱 아름답네요~
    반짝반짝 황홀한 광경입니다^^
  6. 파리여행 꼭 해보고 싶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