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파리

파리 맛집, 플런치 flunch(몽마르뜨점) 강추!

by 린미 2015. 3. 18.
반응형
파리 맛집, 플런치 flunch(몽마르뜨점) 강추! 

 

유럽여행기가 얼마 안남았어요ㅠ-ㅠ 뭔가 뿌듯하면서 아쉬운 이 느낌은 뭘까용?ㅎㅎㅎ

오늘은 몽마르뜨 언덕에 놀러갔다가 맛있게 먹었던, 주머니가 가벼운 배낭여행자에게 강추인!!!!

플런치flunch(몽마르뜨점)을 소개하겠습니다!!+ㅁ+

 

 

 

 

일단 그 유명한 몽마르뜨 언덕이에요!!+ㅁ+

여기 집시들도 많고, 무서운 팔찌 흑형들도 있다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관광객도 무쟈게 많고~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았어요:)

 

 

 

 

여기 완전 베스트 장소!!! 사진찍으면 기가막히게 잘나와요:)

여기 가는 길에 에피소드도 있는데..그건 다음 포스팅에!!!!

 

몽마르뜨 언덕에서 사진 100장찍고..ㅋㅋㅋㅋ

점심을 먹으러 어딜갈까, 폭풍 검색질을 하다가..

값도 착하고 맛도 좋은 플런치flunch라는 곳을 알게 되어 찾아갔어요~

몽마르뜨 언덕근처 역에서 2정거장 정도라서...그냥 걸어가기로..ㅋ

튼튼한 두다리 뒀다가 뭐하겠어요!

 

몽마르뜨 언덕에서 큰길로 내려오셔서 오른쪽으로 계속!!

하염없이~~쭈욱~~~걸어가시면 됩니다!!+ㅁ+

 

 

 

 

가다가 물랑루즈 극장을 보시면 거의 다와가는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여기가 정말 물랑루즈를 상영했던 곳이라고 하네요!+ㅁ+

뭔가 뭔가...이 극장만 옛날로 돌아가는 느낌?

 

 

 

 

낮이라 오픈을 안한거 같지만....뭔가 분주해 보였던?

지나가면서 연신 사진을 찍었어요~ㅎㅎ

 

 

 

 

그리고 큰 길이 나오면 커다란 흰건물이 보이실꺼에요!+ㅁ+

거기안에 바로 플런치flunch(몽마르뜨점)이 있답니다!!!!

 

 

 

 

자, 안으로 들어가실깝숑?

 

 

 

 

셀프바인 플런치에요.

 

 

 

 

안에도 사진찍으려다가, 뭔가 부끄러워서..홍홍홍

외국가서 음식 사진찍는게 왜케 창피한지^^;;;;

 

 

 

카운터에 가셔서 메인음료를 주문하거나, 음식을 담아서 계산하시면 되요.

의자는 이런식으로??

 

 

 

 

 

저희는 보고 말았습니다.

스테이크를.......이탈리아 이후로 제대로된 고기를 먹지 못했던 우리는...

파리에서 스테이크를 보았습니다.....

가격도 괜찮아요!!!+ㅁ+

8유로라니!!!! 10유로라니!!!!!!!!!!!

충분히 낼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주위에 음식따윈 보이지도 않고, 오직 스테이크만!!!

 

그래서 계산대에 가서 스테이크 사진을 손으로 찍었더니,

계산대 언니(아주머니셨어요)께서 웃으면서 계산해주곤 어떻게 먹는지 알려주시더라구요~

우리가 우왕좌왕 하니까 저기가서 기다리라며..ㅋㅋㅋ

 

네넵~~

 

 

 

 

보이시나요? 두툼한 저 스테이크가..

저희는 1인1스테이크..ㅋㅋㅋ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를 계속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우리는 이 앞에서 고기가 빨리 익기를 초조하게 기다렸습니다~ㅋㅋ

 

 

 

 

여기가 사이드메뉴가 있는 곳이에요.

후렌치후라이,야채, 감자~ 은근히 종류가 많았어요~

 

 

 

 

이건 제가 담아온 접시에요~

적당히 담았습니다~남길까봐~ㅎㅎㅎ 오로지 스테이크만 보였거든요!!+ㅁ+

친구의 스테이크 따위는 찍지 않아!!! 사진 한장 딱 찍고, 폭풍 먹방!!!ㅋㅋㅋㅋㅋㅋㅋ

 

 

 

 

아....배가 부르니, 하늘이 이렇게 아름다워보이네요~ㅋㅋ

날씨도 어찌나 좋던디, 우린 또 룰루랄라~~~ 엄청 걸었습니다.

 

 

 

 

 

이 다음에는 오르세 박물관으로 출발!!!

아마 전철타고 갔을꺼에요~ㅋ 배가 무거워서...오르세까지 걸을 자신이..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플런치flunch 몽마르뜨점으로 간거구요~ 체인점이라 곳곳에 있데요:)

가까운 곳으로 가세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파리여행하는 동안..이때가 가장 맛있게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

저렴하면서 맛있었던 파리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구글지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