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숙소, 깔끔했던 오페라 도빌 호텔 후기:)파리 숙소, 깔끔했던 오페라 도빌 호텔 후기:)

Posted at 2015. 3. 23. 13:15 | Posted in 린미's 유럽(14')/파리



파리 숙소, 깔끔했던 오페라도빌 호텔 후기:)

 

저희는 대부분 호텔에서 묵었어요:) 한인민박 아니면 호텔!

파리에서는 호텔에서 묵었습니다!!+ㅁ+ 대부분 비쌌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1박 10만원정도), 위치도 좋은 호텔을 발견했다며...그곳은 바로 오페라 도빌 호텔입니다.

 

파리 첫날은 밤에 도착한지라...찾아가는게 조금은 무서웠어요ㅠ-ㅠ

왠지 파리의 밤거리는....무서울것 같아서,

근데 생각보다 괜찮았네요..ㅋㅋㅋㅋㅋ

 

 

 

첫날에는 saint-Lazare역에서 내려서 찾아가느라 조금은 헤맸는데..

위치를 알고는 주로 Liege역을 이용했어요:)

백화점도 가깝고~ 메인역 근처라 위치는 굿굿!

 

 

그날 파리의 무슨날이였데요~

축제였는데...길에서 음악페스티벌 같은??

직원분께서 추천하더라구요. 축제한다고 나가서 보시라고..ㅋㅋ

우리는 오케이!!! 하고 숙소 들어와서 기절..ㅋㅋ

 

 

 

 

더블베드같은 트윈베드!

푹신하니,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호텔은 작은데..이 가격에 이 정도 위치이니 만족!ㅎㅎㅎ

 

 

 

 

외국은 대부분 이런 전등이잖아요~

한국은 하얀전등! 그게 더 훤하고 좋은데..ㅎㅎㅎ

 

 

 

 

화장실에는 이렇게 샴푸와 비누가 준비되어 있구요^^

저 샴푸 챙겨왔어요. 하하하하하하

 

 

 

 

욕조도 있고~~

생각해보니, 욕조가 있는데..몸풀생각을 전혀안하고 샤워만 했네요^^;

 

 

 

 

커피와 무선포트도 있고,

무선포트가 있다는 점에 너무 만족!!ㅠ-ㅠ

여기서......라면인가? 아무튼 한국음식을 먹었는데...냄새가..ㄷㄷ

나중에 죄송했더라는....배고팠어요ㅠ-ㅠ

 

 

 

 

손도 대지 않았던 음료와 맥주들..ㅎㅎ

근처에 마트가 있어서 마트에서 장보고 꽉 채웠네요^^;;

 

 

 

 

여기서 4박5일동안 묵었는데, 불편없이 잘 묵었어요!

나갔다오면 청소도 말끔히 되어 있고, 수건도 잘 갈아주시고~

위치고 좋고, 저렴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오페라도빌 호텔을 추천합니다^^

 

이제....유럽여행의 마지막 여행지였던 파리의 포스팅이 얼마 안남았네요ㅠ-ㅠ

한개 혹은 두개정도 남았는데..

작년 5,6월에 갔다와서 이제야 끝이 나고 있으니..뭔가 시원섬섬하네요ㅎㅎㅎ

 





 

 

  1. 가격은 정말 착하네요
    조금 허름해도 상관없으니..
    파리에서 한 번 자봤으면 좋겠어요ㅜㅠ
  2. 아 여행가고싶어라
    요런 숙소 정하는것도 재미던데요 ㅎㅎ
  3. 오페라도빌 호텔 후기 감사요.
    또 한번 다녀오세요^^*
  4. 은은함이 묻어나는 조명아래 침대에서 하룻밤 유하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
  5. 가격도 괜찮고 깔끔하고 좋네요.
    담에 파리 여행가게 되면 참고해야겠어요
  6. 젇도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네요~
    잘 보고 간답니다 ^^
  7. 올해는 꼭 해외여행 갈 겁니닷 ㅎㅎ
  8. 파리여행 가면 이곳으로 잡아야겠어요^^
  9. 여행가면숙소가가장문제가되던데 좋은곳잘찾았네요..잘보고갑니다
  10. 혹시 예약 어디서 하셨나요? ㅠㅠ 9월 예정인데 숙소부터 미리 보는 중인데.. 1박 18만원 넘게 나와서용 ㅠㅠ 정보 부탁드려용~~^^*
  11. s
    이곳 치안은 어떤가요? 여자 둘이 지내기에 괜찮나요? ㅠㅠ 이쪽 치안 정보가 없어서 예약이 고민되네요ㅠㅠ 정보 부탁드립니다!!
    • 2015.06.28 15:32 신고 [Edit/Del]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에펠탑보고 12시넘어서 들어갔는데도 문제 없었답니다~
      단, 너무 맘놓고 다니지 마시고 약간이라도 긴장해서 다니시면 아무일 없으실꺼에요.
      파리 치안 걱정많이 했는데 괜찮더라구요ㅎ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