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이 이정도라니..

by 린미 2014. 9. 3.
반응형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이 이정도라니..

 

 

 

슈퍼스타 K2에서 통통하지만 귀여웠던 박보람이...

이번에 노래를 발표하면서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서 화제에요!

제가 언니인데도....너무 부럽다는..ㅋㅋㅋㅋ

 

 

 

 

통통했을때와 날씬했을때의 사진!

허각은 똑같은데, 박보람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달라진 모습이에요~

동일인물이 맞는지..ㄷㄷㄷ

 

 

 

 

이번 박보람 노래는 예뻐졌다인데,

가사를 들어보면 자신의 이야기가 많이 들어간걸 알 수 있더라구요~

뭔가 공감되는 가사들?ㅋㅋㅋ

 

 

 

 

 

워낙 화제라서 박보람 다이어트 방법이나 식단을 궁금했는데...

식단을 공개한 사진을 보니..털썩...

 

 

 

전 죽었다 깨어나도 이렇게 못먹어요..ㅠㅠ

어떻게 이렇게 살 수 있나요?? 하루는 먹을 수 있어도 이렇게 먹다가는 더 많이 먹어서 더 찔듯..ㅋ

그러보니 박보람의 의지가 대단한듯!!!

어려서 그래ㅜㅜ 어려서!!

 

 

 

 

더불어 운동도 진짜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저렇게 먹고 어떻게 운동을 할 수 있지? 힘이 없어서 아령도 못들듯...ㅋ

 

 

 

 

뮤직비디오에서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이 사진 갠적으로 너무 이쁜듯!

여자들의 로망인 가는팔과, 웨이브진 긴 머리스타일을 가졌어요~ㅎㅎ

 

 

 

 

 아빠무릎을 하고 앉았는데 무지무지 편해보이네요~ㅎㅎ

 

 

 

 

첫방송때 노래실력때문에 말이 많았지만..ㅎㅎ

첫무대라 많이 떨리지 않았을까요?? 라이브라 더 떨렸을지도~

지금은 잘하는것 같아요!ㅎㅎㅎ

 

 

 

 

이제 박보람도 셀카 100만장 찍을듯!

사진찍을 맛이 나겠어요~ㅎ 전 요즘 사진찍을 맛이 안나던데ㅡㅡ

 

 

 

 

쇄골과 허벅지라인을 보면 박보람이 얼마나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는지~

얼마나 성공했는지 확실히 알수 있네요~ㅎㅎ

살결도 하얘서 더 여리여리해보이는 것 같아요!

 

절대 박보람 처럼 다이어트 식단을 할 수 없겠지만...ㄷㄷ

그래도 이쁘네요^^

 

 

참! 저같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픈 분들에게 좋은정보 투척!

박보람 처럼 샐러드를 먹으면서 몸매관리를 하기란 쉽지가 않죠! 

그래서 먹으면 체지방분해에 도움을 주는 디엔팻도 있어요! 

식약청에서 체지방 감량효과를 인정한 CLA성분이 들어있어 먹기만 해도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보여준다는 디엔드팻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면, 해당기사를 확인 해보세요;) 

식이요법과 운동법, 그리고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에 지친 분들에게는 구웃!!!+ㅁ+


디엔드팻 기사 확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