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강남커플타이마사지 추천, 러블리타이에서 태국을 느끼다!

by 린미 2013. 12. 6.
반응형
강남커플타이마사지 추천, 러블리타이에서 태국을 느끼다! 

 

 

모두의 블로그에 당첨되서!! 남자친구와 함께 강남에 위치한 타이마사지 러블리타이에 다녀왔어요;)

유후! 너무 좋았답니다!!!!>ㅁ< 러블리타이마사지 위치는 선릉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오시면 미니스톰 건물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러블리타이로 들어가니 거실에 이런풍경이, 끝나고 여기에 앉아서 차를 마시면 된답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한지라 이제 막 오픈하신것 같더라구요.

 

 

러블리타이에는 두테마 방이 있는데 저희가 마사지 받은 룸은 아침고요수목원이에요.

그러보니 남친이랑 아침고요수목원 안가봤는데, 마사지샵에서 갈줄이야^^;;; 이번에 다녀와야겠어요!ㅎ

 

 

안으로 들어가면 커플타이마사지 받는 곳이라 두명이서 받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타이마사지라 다른 마사지샵과 다르게 침대가 아니고 바닥위에서 마사지를 받아요. 관리사분들이 몸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해주시기 때문에 바닥에서 받아야 한다는  점!

 

 

안으로 들어가서 옷을 갈아입으면 되는데요, 커플마사지 받는곳이라 여자,남자 마사지복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옷 갈아입고 기존 옷은 옷걸이에 걸어놓았어요.

 

 

테마가 아침고요수목원이라 그런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초록색이라는..

뭔가 마음을 안정적되게 하는 색인것 같아요.

 

 

바로 마사지를 받는 것이 아니라 들어가기 전에 여기에 앉아서 족욕마사지를 먼저 한답니다.

 

 

의자에 앉아 밖을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높은 빌딩숲에 있는 느낌? 저녁에 받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빨간색은 제 족욕탕, 파란색은 남친 족욕탕이에요. 족욕물도 센스있게 해주셨네요 ㅎㅎ

 

 

족욕만 하는것이 아니라 발이 따뜻하니 위에는 시원하게 아이스티를 준비해주셨구요, 쿠키도 같이;)

아침을 안먹고 와서 열심히 쿠키를 먹었다는...^^;;;;

 

▲ 강남커플타이마사지 러블리타이 족욕

 

▲ 강남커플타이마사지 러블리타이 족욕

 

 

족욕을 하면서 경치를 구경하니 좋더라구요. 다음에 신혼집 베란다도 이렇게 꾸미면 좋을것 같아요+ㅁ+

베란다 풍경이 좋아야하지만..기분좋게 이야기도 하고, 참 좋았어요;)

 

 

족욕을 다하고 관리사분이 발을 닦아주세요.

남친먼저 닦고 그 다음에 제가 닦고! 다 닦으면 관리룸으로 고고씽합니다;)

 

 

족욕하고 몸이 노곤해졌는지 남친이 베드에 언넝 눕더라구요.

좋아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

타이마사지 받은 에피소드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 됩니다!ㅋㅋㅋㅋ

 

결론은 좋았어요;) 제가 태국에서 마사지를 받아봤는데 태국이랑 똑같더라구요.

관리사분들도 다 태국분이시고, 말그대로 타이마사지네요>ㅁ<

몸을 풀어주시는 우두둑우두둑!! 그동안 너무 앉아만 있었나봅니다..ㅠㅠ

그럼 마사지는 다음포스팅에 계속;)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