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삼성제약n다이어트 효과있을까? 가격은?

by 린미 2013. 9. 13.
반응형
삼성제약n다이어트 효과있을까? 가격은?

 

비키니의 계절인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왔지만...아시죠? 여자들의 다이어트는 365일이라는점!

특히나 이번추석은 황금연휴이기 때문에 5일동안 집에서 뒹굴뒹굴 추석음식을 먹으면서 뒹굴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5kg가 찐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

 

그만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는것이 힘들다는 것인데요,

다이어트한다고 평생 다이어트 식단만 먹으면서 살수는 없다고 생각하기에, 결국...다이어트실패로 끝나버리죠!

 

 

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음식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적인! 살찌는 원인인 탄수화물과 지방을 1/10만 흡수하기 때문에

체지방감량에 효과적이라는 사실!!!

요즘 이러한 다이어트 제품이 많이 나왔는데, 그중에서 가장 믿을 만한 제품은 아무래도 삼성제약에서 나온

삼성제약N슬림다이어트인것 같아요.

 

 

특히아 삼성제약 N슬림다이트이 경우는 5단계로 사후관리까지 완벽히 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성공확률이 매우 높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이러한 다이어트 식품의 경우 그냥 구매해서 먹으면 땡! 인데,

삼성제약은 이름답게 개인플래너로 관리를 해주니 아무래도 다이어트 성공에 성큼 다가갈수 있죠!

 

 

아침,점심,저녁단계로 보자면....

아침에는 기초영양공급을 하면서 아침식상 대용으로 칼로리를 제한을 시키고,

점심은 아무래도 점심식사를 꼭 해야하니 식사와 함께 병행으로 먹는 칼로리 흡수를 제한시키는 거죠.

마지막으로 저녁은 지방흡수를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를 시키는 팻버너 다이어트 단계가 들어갑니다.

 

밥을 굶으면서 식사대용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좀더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거죠.

 

 

4주 식사량을 유지하면서 삼성N다이어트 제품 복용 실험 내용을 보자면  대부분 체지방, 중성지방이 감소하고 좋은콜레스테롤이 증가한 것을 볼수가 있어요.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분들의 후기나 사진을 보면 건강한 체형인 50kg대로 성공하셨네요!

연예인들의 환상때문에 48kg이 이쁜줄 알겠지만, 여자 163정도 52kg정도가 가장 이쁜 몸매라고 생각해요 전!

요즘엔 마른것보다 건강한 몸매에 관심도 많고 더 이쁘다고 생각하거든요.

특히 회사원이나 가정주부의 경우는 바쁘고 시간이 없어서 다이어트할시간이 없거든요..ㅠㅠ

남들은 핑계라고 하지만, 그 마음 100번 이해합니다. 그래서 삼성N슬림다이어트로 효과보세요!ㅎㅎ

 

 

막연히 다이어트 시작!! 이 아니라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플래너를 통한 1:1 관리까지 하는 삼성제약N슬림다이어트 궁금하지 않으세요??

나만의 맞춤다이어트로 자신있게 스키니진을 입고 싶어요!ㅎㅎㅎㅎ

지금 친절하게 무료상담을 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상담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정말 다이어트는 평생하고 싶지 않아요..ㅠㅠ 날씬한 몸매를 갖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삼성제약n다이어트[바로가기] : 나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1:1 무료상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