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식 효소식선인으로 몸을 가볍게!

by 린미 2013. 11. 25.
반응형
다이어트식 효소식선인으로 몸을 가볍게!

 

제가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외식을 자주하고 먹는것을 너무 좋아해서인데요,

덴마크다이어트를 해보았지만, 요요로 인해 원래보다 더 찌고 저녁굶기를 시도했지만....남자친구의 유혹으로 외식을 하기 일쑤였어요. 배고픔을 참지 못한것도 있고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려 하니 실패할수밖에요.

 

그래서 요즘 저녁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는 다이어트식 효소선인입니다;)

 

 

자연의 선물, 간편한 한끼를 내세우는 효소선인. 이 제품은 27종의 국내산 곡물만을 엄선하여 정성으로 발효시킨 제품으로 첨가물이나 보존료, 감미료 등을 넣지 않은 100% 완전 발효효소라고 해요

 

 

기름진 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드시는분...네, 바로 접니다...ㅡㅡ 저에게 아주 딱인 다이어트식이죠!ㅎㅎ

 

 

효소선인 칼로리는 1회당 100kcal로 매우 낮은 수치를 확인할 수 있고요 콜레스테롤, 나트륨, 포화지방이나 트렌스지방이 전혀 없다는 것이에요. 이것이 다 다이어트의 적인 성분이죠!

 

 

한상자에 총 15포가 들어있으니 하루에 1포씩 섭취할 경우 보름을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전 저녁대용으로 먹고 있으니 한달동안 다이어트를 시도할때는 2상자가 필요하겠죠??

 

 

효소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많이 들어봐서 아는데, 왜 좋을까요??

 

효소의 효능

효소는 독소와 노폐물의 분해하고 배출시키는 효과를 일으킵니다. 이 과정에서 잉여지방도 연소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며 부수적으로는 피부상태도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효소에는 우리의 몸속에서 소화촉진 자용이나 병원균 저항력강화 혈액을 약알칼리로 유지하는 역할 등 다양한 역할로 작용을 하는데, 제가 가장 관심있는건 바로 다이어트효과지요^^

독소를 배출하고 노폐물을 분해하기 때문에 효소다이어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효소선인은 현미, 쌀보리, 찹쌀, 현미찹쌀 등 27종 국내산 곡물을 발효시켰기 때문에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는 건강식인것 같아요.

 

 

먹는 방법은 우유나, 두유 혹은 생수를 150~180ml 준비합니다.

 

 

효소식선인 한포를 뜯어보면 안에 이렇게 효소가루가 들어있습니다.

 

 

우유를 넣은 통에 효소식선인을 넣어줍니다.

 

 

우유를 먼저 넣고 가루를 넣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루를 먼저 넣고 섞은 적이 있는데 잘 안섞이더라구요. 굵은 알갱이가 씹히는데...가루를 나중에 넣어줘야 고르게 잘 섞입니다. 단 온도가 너무 높으면 효소가 파괴되기 때문에 뜨거운물로 섞거나 마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경험에 의하면 찬 우유에도 잘 섞이니 걱정 마세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전 배고픔을 잘 못참는지라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했는데....약 일주일간 효소식선인을 체험한 결과 저녁대용으로 섭취했을 시 배가고프지 않더라구요. 배부르지는 않지만, 배고파서 음식을 섭취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만큼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구요, 배가 가벼워진걸 느낄 수 있었어요.

잦은 외식으로 배가 항상 더부룩했는데 효소식선인으로 저녁을 바꾼후로 배가 약간 가벼워진 것같더라구요. 운동을 병행해서 계속한다면 살이 빠질 것 같습니다^^ 살빠질때까지 계속 섭취할 예정입니다!ㅎㅎㅎ

 

현재 런칭을 기념하여 25%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도 하시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세요!

 

  효소식선인 25% 할인이벤트 바로가기[링크]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선아인수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