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신은경 다이어트, 삼성제약606 가격 알아보기!

by 린미 2014. 10. 21.
반응형
신은경 다이어트, 삼성제약606 가격 알아보기!

여름이 지나도 여자의 다이어트는 끝이 없는데요, 내년 여름을 위해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 다이어트는 날씨가 쌀쌀할때 해야 지방연소가 빨리 된다고 하더라구요!

여자의 평생 업은 다이어트라고 할 정도로 쉽지 않죠ㅠ-ㅠ

요즘 관심이 가는 신은경 다이어트 방법, 삼성제약606이 눈에 들어오는데 어떤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제약606 신은경 다이어트란??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다는 수면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 삼성제약606.

잠을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다면 소원이 없겠네요.

1일 3시간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체지방이 감소할까요?

 

 

 

 

바로 핵심성분이 액티포닌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액티포닌은 경북대학 허태린 교수팀이 발견한건데,

신체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하기에 굶고 운동을 해야하는 기존의 다이어트를 깨뜨리는 확실한 물질임이 입증된 것이라고 하죠.

 

 

 

인체 임상 실험결과를 보면 특히나 복부부분에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계속 앉아 있는 일을 해서 그런지 요새 복부가 장난아니에요;;;;

예전에는 하체가 문제였다면 점점 복부가 문제되고 있는 저의 몸매들..ㅡㅡ;

인바디를 쟀을때 이제는 상체튼튼이라고 나오더라구요ㅠㅠ 나름 상체에는 자신있었는데 말이죠ㅠㅠ

 

신은경 심상제약 606 다이어트 후기를 보면,

 

 

 

 

직장인, 주부가 될수록...나이가 들수록 살빠지는게 힘들죠.

그런데 내 몸 상태에 따라 플래너가 직접 1:1 맞춤으로 관리를 해주게한다니..

저같이 귀차니즘이 강한 분한테는 반가운 소식! 귀차니즘이 너무 강해서..ㅎㅎ 바쁘기도 하구요~

 

가격 같은 경우 1:1 맞춤이라 개인마다 달라서 정확하게 말할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직접 상담을 받아보고 내몸에 맞게 계획이 들어가고, 그 계획에 따라 가격이 매겨진다고 하니..

궁금하시다면 직접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해보시는게 정확할 것 같아요!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나에게 맞는 맞춤플랜을 짠다고 하니 일단 간단하게라도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