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부산 해운대 숙소, JB 디자인 호텔에서 2박후기:)

by 린미 2015. 4. 11.
반응형
부산 해운대 숙소, JB 디자인 호텔에서 2박후기:)

 

 

 

이번 부산여행때 2박3일동안 묵은 해운대 JB호텔이에요:)

해운대역에서 매우 가깝고, 바다랑도 가까워서 위치상으로도 딱 좋았던!ㅎㅎㅎㅎ

 

 

 

 

저희는 티몬에서 슈페리어 더블 2박상품으로 총14000원에 예약했지용:)

주위에 모텔이나 호텔 등 숙박 시설이 많았지만 눈에 잘 띄었어요!+ㅁ+

건물이 높고, 건물외벽에 "JB"라고 딱!!씌여 있어서 어느쪽으로 가나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ㅋㅋ

 

 

 

 

안으로 들어가면 로비구요,

원래 슈페리어 더블로 예약했는데....하이 디럭스 더블로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때 진짜 좋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랄라~10층에 있는 디럭스 더블로 들어가니 어머어머! 분위기 너무 좋아!

모텔이랑 뭐가 다르겠냐만은, 조금 더 고급스럽다고 할까나요??

 

 

 

 

화장실도 넓구요, 세면대와 샤워실, 욕조, 화장실이 다 따로따로 있어요!

이래서 디럭스 더블인가ㅠ-ㅠ 슈페리어 더블은 어떤지 모르겠네용

 

 

 

 

드라이기가 세면대 옆에 있구요, 상자를 열면..

 

 

 

 

빗부터 시작해서 치약, 칫솔, 면도기 등등 다 들어있어요.

저희가 2박이라 둘째날 나갔다 들어오니 방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는데...

사용하던 칫솔도 같이 치우셨다는..ㅠ-ㅠ 그리고 더 안놓으셨다는..ㅠ-ㅠ

직접 프론트로 가서 달라고 했더니 전화하면 갖고 올텐데요..했다네요~ㅎㅎ

아....서비스가 달라서 호텔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샤워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샴푸가 준비되어 있구요...

여기서도 에피소드가..ㄷㄷㄷ 분명 샴푸통인데 아무리 감아도 거품이 안나더라구요;;

알고보니 잘못 넣었다는..ㅠ-ㅠ 저 둘째날 앞머리 기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스로 머리를 3번 감았네요;;;ㅋㅋㅋㅋ 다시 달라고 해서 제대로 감았어요^^;;

 

 

 

 

그리고 저희가 무지 좋아했던 욕조!!!

보통 욕조는 바닥이 딱딱하잖아요! 여긴 푹신하다!!+ㅁ+ 이런 욕조가 있었다니!!!!

비..비싸겠죠? 나중에 결혼하면 이런 욕조가 갖고 싶네요ㅋㅋㅋ

 

 

 

 

호텔이라...무선 주전자도 테팔인가봅니다~하하하하하하하

 

 

 

 

꽤 넓었어요. 밤에 쇼파에 앉아 컵라면도 먹고 그랬네요^^;;

부산에 먹으러 갔다가 새벽에 컵라면까지..ㅋㅋ

 

그.런.데

 

우리가 조식때문에 JB 디자인 호텔을 선택한건데...

조식을 못먹었어요.....................................

 

 

 

7시30분부터 10시까지 인데...다 늦잠을 자서...................................

그점이 매우매우매우 아쉽네요ㅠ-ㅠ 하지만..잠이 더 좋은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 괜찮게 나왔겠죠 뭐....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현재 1주년 이벤트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네요!+ㅁ+

저...이런거 좋아하니, 퇴실때 응모하고 왔어용:)

제발 당첨이 되기를!! 비나이다~비나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박동안 묵었던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JB 디자인 호텔은 매우 만족이에요!

다음에 혹시라도 부산에 온다면 또 묵고 싶어요:) 가격대비 굿굿!!!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