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부산 태종대, 다누비 열차 가격 및 탑승 팁!

by 린미 2015. 4. 15.
반응형
부산 태종대, 다누비 열차 가격 및 탑승 팁! 

 

제멋대로 부산여행기를 올리고 있어요!ㅋㅋㅋㅋ

첫날 부산역에 도착하니,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태종태로 출발!!!!

부산역에서 버스 한번만 타면 태종대까지 가요:) 태종대가 종점이더라구요~

101번, 66번 ,88번 버스를 타면 되요! 저희는 101번을 타고 갔습니다! 단, 탑승 정류장을 잘 보셔야해요!!+ㅁ+

국민은행 쪽에 있는 정류장입니다^^;;

 

 

 

 

태종대에 도착!!
근데..근데......

바..바람이..........날씨 좋다고 했는데!!!!!!!!!!!!!전날만 해도 따뜻했는데,

이날부터 너~~~~~무 추웠어요ㅠ-ㅠ 바람에 머리가 휘날리며 나누비 열차 타러 고고씽!

 

 

 

 

올라가다보면 매표소가 있어요.

헐...사람이 너~~무 많아요!ㅋㅋㅋㅋㅋ평일 추운날인데!!!

대기를 타야하다니!!!!! 저희는 40분 후에 탈 수 있었어요-0-

 

 

 

 

다누비 열차 가격은 어른 2000원이에요.

왕복으로 탈 수 있으니, 한번만 결제하시면 되요^^

내려올때 표 확인하니까 꼭 챙기시구요!!+ㅁ+

 

 

 

 

와...대기의 모습...

저희가 3시쯤에 도착했는데.... 3시45분 차를 탔어요^^;;;;

대기가 장난아님..ㅋㅋㅋㅋㅋ

마땅히 앉아서 쉴곳도 없고..ㅠ-ㅠ 다들 물건보관함실에 있었어요^^

 

 

 

 

드디어 저희가 탈 다누비 열차가 옵니다~~~~~

 

 

 

 

 

귀여워~~귀여워~~~~~~~~

 

 

 

 

빛의 속도로 앉기!!

자리 팁을 말씀드리면 올라갈때는 문쪽! 바깥쪽에 앉으시구요~

내려오실때는 안쪽으로 앉으세요~ 바깥풍경 구경하기 좋은 자리입니당~~~

저희는 운좋게 다 이렇게 앉아서 바깥은 편히 구경할 수 있었어요~

오래올라가지는 않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전망대에서 내렸어요.

등대에서 내린 후 전망대를 보셔도 되구요~

전망대에서 등대까지 걸어서 2분 정도니까요^^

 

 

 

 

와...하늘이........

구름밖에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니 추워요~~~~

 

 

 

 

부산바다다~~~라고 잠깐 좋아하고,

으..춥다..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등대인데, 등대는 생각보다 볼거리가 있어요!

그리고 계단이...ㄷㄷㄷ

그러니 마음 단단히 먹고 움직이세요!!+ㅁ+

저희는 4번까지만 보고 다시 돌아왔다는^^;;;

 

 

 

 

4번까지 가다가 바람이 너무 불어서, 몸이 휘청거릴 정도에요~

진짜 날씨만 좋았으면 최고였을텐데...날씨빼고 다 좋았던 부산 태종대 입니다..ㅠ-ㅠ

 

 

 

 

이제 다 봤으니, 열차를 타고 내려가야겠죠?

등대에서 타지 마시고....왜냐?

사람이 너무 많아서~자리가 남아야 탈 수 있거든요! 자리 없으면 2-30분 기다려야함!!

그러니 전망대로 다시가서 타세요:)

전망대에서 사람이 많이 내리기에 탈 수 있는 확률이 많답니다!

 

저희도 일부러 전망대가서 타고 내려왔어요^^

날씨가 좋았다면 유람선 탔을테지만...날씨가 안좋아서..ㅠ-ㅠ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유람선을 타고 싶어요!!!!!! 남친이 배멀미 하는데...약먹어야하나..ㅋㅋㅋ

 

이렇게 바람이 오지게 부는날, 태종대 나들이는 끝!

88번을 타고 남포동으로 이동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댓글